음악/기타

버블엑스 - 그땐 왜 몰랐을까 (Feat. 유제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BuBBle-X

올드코난 2015. 3. 20. 14:52
반응형

지난 해 위트 있는 가사와 재기발랄 한 노래 "휘파람"으로 데뷔한 '버블엑스'가 두 번째 싱글 "그땐 왜 몰랐을까"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낸 후 찾아오는 슬픔과 아픔을 담은 후회와 추억이라는 사연을 담은 노래로 절제된 힙합 비트와 클래식 선율의 멜로디로 이별의 상처를 표현한 세미 힙합 발라드 곡.

[제목] 버블엑스 - 그땐 왜 몰랐을까 (Feat. 유제이) [가수/듀엣] 버블엑스 (BuBBle-X) 멤버: 다애, 주하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관우 [앨범] [싱글] 그땐 왜 몰랐을까 (2015.3.20. 엔파)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그땐 왜 몰랐을까

아티스트
버블엑스
앨범명
그땐 왜 몰랐을까
발매
2015.03.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Hook)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나를 보고 웃어줄래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내손 한번 잡아줄래

Rap1)

유난히 밝던 아이 언제나 웃던 아이
어둔방 밝혀주는 넌 촛불 같던 아이
때로는 씩씩하고 때로는 따뜻했던
넌내게 휴식같은 소나무 같던아이
발걸음 가벼울땐 발맞춰 걸어주고
내표정 어두울땐 가만히 안아주던
속깊고 착한아이 맘이 참 예쁜아이
하늘의 선물같은 천사같은 아이

Verse1)

참 예뻤죠 함께 보는건 너는
참 멋졌죠 나를 안아줄때 너는
참 고맙죠 함께 해줘서
그걸 난 왜 왜 몰랐을까

Hook)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나를 보고 웃어줄래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내손 한번 잡아줄래

Rap2)

그 땐 왜 몰랐을까 난 왜 널 놓았을까
힘들게 내밀던 손 웃으며 잡았던 난
꽉잡고 놓지말껄 절대로 놓지말껄
난 그손 꽉잡고 놓지 말았어야 했어
뒤늦게 후회할껄 땅치며 후회할껄
그 땐 왜 몰랐을까 난 왜 널 놓았을까
이렇게 후회할껄 이렇게 아파할껄
그 땐 왜 몰랐을까 난 왜 널 놓았을까

Hook)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나를 보고 웃어줄래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내손 한번 잡아줄래

Bridge)

그 땐 왜 몰랐을까
언제나 환한 미소 속에 감춰 왔던 아픔
그 땐 왜 몰랐을까
이젠 나 어떡하나
너의 아픔 안고싶은데 왜 몰랐을까

Hook)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나를 보고 웃어줄래
I love you I need you
내가 너를 바라볼때 내손 한번 잡아줄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