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EXID 솔지 - 넌 감동이었어 (cover)[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3. 23. 20:45
반응형

복면가왕 초대 우승자 EXID 솔지가 불러본 넌 감동이었어는 2002년 성시경 2집에 수록되었던 곡으로 윤종신이 만들었다. 성시경의 노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지금도 연인들의 노래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제목] EXID 솔지 - 넌 감동이었어 (원곡가수 성시경) [가수] 솔지 (Sol Ji, 허솔지)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coolf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넌 감동이었어

아티스트
성시경
앨범명
Melodie D' Amour
발매
2002.07.1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미련하게 아무도 모를것 같아
태연한 척 지내왔어
너 떠나버린 뒤 다 알았대

어설픈 나의 눈빛을
행복했던 지난날의 나와 너무 달라서
이별했음을 느낄 수 밖에

너와 나 정말 그때는 좋았었나 봐
나 화낼 줄도 몰라 내내 즐거웠대

그래 그랬었지
널 사랑하기에 세상은 나에겐 커다란 감동이었어 그 순간을 잊는다면
내가 살아온 짧은 세월은 너무나 보잘것없어
되돌려 보려 해 너를 찾으려 해

너 없이 살아도 멀쩡히 숨은 쉬겠지만
후회와 그리움만으로는 견딜 수 없어
하루도 자신이 없어

초라했대
어설픈 나의 눈빛은
행복했던 지난날의 나와 너무 달라서
이별했음을 느낄 수 밖에

너와나 헤어질 줄은 아무도 몰랐대
하루가 너무 짧던 우리의 날들이

그래 그랬었지
널 사랑하기에 세상은 나에겐 커다란 감동이었어 그 순간을 잊는다면
내가 살아온 짧은 세월은 너무나 보잘것없어
되돌려 보려 해 너를 찾으려 해

너 없이 살아도 멀쩡히 숨은 쉬겠지만
후회와 그리움만으로는 견딜 수 없어

하루도 자신이 없어 도저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