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에이블 - 빵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A-Ble - BangYa

올드코난 2015. 4. 4. 10:39
반응형

에이블(A-ble) 2년반 만의 싱글 ‘빵야’는 트위스트 셔플 리듬의 스트레이트한 멜로디와 서부 스타일의 기타 리프로 섹시함과 터프함, 시크한 느낌의 곡으로 작곡팀 팔번공(8ballsound)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했다.


“에이블이 드디어 새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한국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트위스트 셔플 리듬의 타이틀곡 ‘빵야’에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가득 담았다.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만큼 완성도 높은 곡,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 - 에이블의 소속사 ESJ ENT

[제목] 에이블 - 빵야 [가수/그룹] 에이블 (A-BLE) 멤버: 이주호, 박철웅, 지열, 성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8번공; 편곡 김성태 [앨범] [싱글] 빵야 (2015.3.11. 이에스제이이엔티)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AbleOnAir 플러그인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