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최민수 밴드 36.5℃ - 말하는 개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peaking Dog

올드코난 2015. 4. 16. 17:14
반응형

터프가이, 카리스마 배우 최민수 참여 밴드 36.5℃는 최민수(V), 박변계(B), 박의정(G), 박승수(D) 등 4인으로 이루어진 Shaman Rock Blues 밴드라고. 최민수(V)는 오래전부터 TV를 통해 가창력을 보여주었는데 몇 해전 밴드를 만들어 여러 가지 음악적인 것을 실험하면서 Shaman Rock Blues의 초석을 다졌다고 하는데, 그 기간동안 36.5℃에 여러 연주자가 많이 다녀갔지만 음악적 소통이 잘 되지 않아 몇 번의 교체를 통해 현재의 구성원으로 2013년 11월 1집이후 1년 5개월만에 신곡을 발매하게 되었다. 밴드 36.5℃가 추구하는 것은 남들이 따라 하지 못하는 음악이라고 하는데,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여겨진다.

[제목] 36.5℃ - 말하는 개 [가수/밴드] 36.5℃(최민수) 멤버: 최민수(V), 박변계(B), 박의정(G), 박승수(D)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 최민수; 작곡 36.5˚C [앨범] [싱글] 말하는 개 (2015.4.3. 율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말하는 개

아티스트
36.5˚C
앨범명
말하는 개
발매
2015.04.0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는 말하는 개 바쁜 세상 언저리를 서성거리는
나는 말하는 개 개고생을 밥 먹듯이 하고 다니는
말하는 개 나는 말하는 개야
얼핏 보면 사람같이 하고 다니는

나는 말하는 개 병든 세상 언저리를 서성거리는
나는 말 하는 개 속박 없는 눈빛으로 세상을 보는
말하는 개 나는 말하는 개야
얼핏 보면 사람같이 하고 다니는

모두같이 이 거리로 Let's go
자유로운 몸짓으로 Let's go
간지나게 노래해봐 Let's go
이렇게 사는 것도 재미 있잖아 말하는 개처럼

나는 노래하는 개 소위 말해 집도 절도 없이 다니는
나는 노래하는 개 낭만이란 이름으로 노래를 하는
자유롭게 노래하는 개야
개성 없는 이 도시에 홀로 우는 나는 노래하는 개야

모두같이 이 거리로 Let's go
나 자신을 노래해봐 Let's go
간지나게 노래해봐 Let's go
나처럼 사는 것도 재미 있잖아 말하는 개처럼
진심이 박제되어 비틀거리네
욕심이 복제되어 비만해졌네
자유가 편집되어 너덜거리네
자유의 날개들이 너덜거리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