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나겸 - 뻔뻔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5. 7. 13:38
반응형

카라와 레인보우의 보컬 트레이너였던 이나겸은 오랜 음악 기간 중 코러스, 보컬 트레이너로서의 삶을 걸어가며, 자신의 소리를 잊고 살았었다. '보이스코리아2 출연을 계기로 제 2의 음악인생을 시작하게 도니 이나겸은 이후 재즈보컬리스트로서 활동을 시작했고 프로듀서 '다이너마이트'와 만나 미니앨범 'Awakening'을 발표하게 되었다. 총 6곡이 수록되었고, '소란-이태욱', '비닐하우스-고진영', '베이시스트 오대원', '피아니스트 이성용', 'Deepflow', 'Mirror boy', 'Doggie', 'Luka', 'Kayon' 많은 뮤지션들이 함께 참여를 해 주었다.

[제목] 이나겸 - 뻔뻔해 (Feat. KAYON) [가수] 이나겸(LEENAKYEUM) [장르] K-Pop [제작] 작사 KAYON, 다이너마이트 (DYNAMITE); 작곡 다이너마이트 (DYNAMITE); 편곡 DESIKOI [앨범] [EP] AWAKENING(2015.5.4. LUNIKAZ)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UNIKAZ 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뻔뻔해

아티스트
이나겸
앨범명
AWAKENING
발매
2015.05.0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변하지 않았다고 변명부터 하겠지 넌
요즘 예민해진 기분 탓이라 하겠지 넌
아무것도 모를 어린애 다루듯이
다 완벽하게 포장한 채 모두 감쳐두지

미안하지만 이제 모든걸 알아버렸어
나와 헤어지고 난 후에 몰래 들렸던
그녀들 옆에 앉아 웃고 있을
널 생각하면 심장이 터질거같아

뻔뻔해 너무 뻔뻔해
뻔뻔해 너무 뻔뻔해 내가 그리도 만만해 보였던거니
어떻게 넌 어떻게 생겨먹은건지 답이 답이 안나와

이토록 너를 사랑했던 내가 바보같다
아직도 뛰는 이 가슴은 마치 잡초같아
뻔뻔한 얼굴로 다시금 또 나를 찾아와

사실 정말 싫어 딱 너 같은 부류
그 뻔뻔함 마저도 뻔한
bad boy costume (pity boy)
넌 모두가 네 발 아래
라고 생각하겠지만 천만에
you're already caught in the trap
so never forget girls' swag

(간주)

뻔뻔해 뻔뻔해 뻔뻔해 1,2 1,2,3

뻔뻔해 너무 뻔뻔해
뻔뻔해 너무 뻔뻔해 내가 그리도 만만해 보였던거니
어떻게 넌 어떻게 생겨먹은건지 답이 답이 안나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