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얀키 - 솔드 아웃 / Yankie - SOLD OUT (Feat. Tablo, Zion.T, Loco)[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집 Andre

올드코난 2015. 5. 27. 12:10
반응형

Yankie 자신의 또 다른 이야기. 정규 2집 [Andre]

Yankie의 세례명 Andre로 정해진 이번 앨범은 두 이름으로 살아온 Yankie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래퍼로서의 Yankie뿐 아니라 평범한 일상인을 표현한 ‘Andre’에는 오랜 공백 기간 동안 고민하며 들여다 본 자신의 내면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그리고 현재 진행형의 ‘and’, 새로움을 뜻하는 ‘re’를 합친 Andre의 또 다른 의미인 앨범 ‘Andre’ 는 출발점에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며 풀어낸 그의 자전적인 스토리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여 각 트랙마다 진정성으로 가득찬 Yankie만의 짙은 색이 묻어 나온다.


5번 트랙곡 ‘SOLD OUT’은 90년대 골든 에라 (Golden Era) 컨셉이 느껴지는 바이브 트랙에 깊은 베이스와 경쾌한 브라스 그리고 건반이 모두 잘 어우러진 곡이다. 제목 그대로 매진 행진을 이어가는 핫(HOT)한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제목] Yankie - SOLD OUT (얀키 - 솔드 아웃)(Feat. Tablo, Zion.T, Loco) [가수] 얀키 (Yankie, 양준모)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로꼬, 얀키, 타블로, Zion.T; 작곡/편곡 프라이머리 [앨범] 2집 Andre (2015.5.27. 아메바컬쳐)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amoeba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