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에릭남 - DREAM (드림)[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스윗튠, 첫 기부 프로젝트

올드코난 2015. 5. 29. 12:59
반응형

작곡가 드림팀 스윗튠, 첫 기부 프로젝트 첫곡 위대한탄생2 출신 에릭남과 K팝스타 초대 우승자 15& 박지민 듀엣곡 드림(DREAM)

스윗튠은 한재호, 김승수를 주축으로 이창현, 송수윤, YUE, 고남수, 안준성, 홍승현, 정병규, 고명재, 한보람까지 다수의 프로듀서, 작곡가, 작사가로 구성돼 있는 음악 프로듀싱 팀이다. SS501을 비롯해 카라, 인피니트, 보이프렌드, 나인뮤지스, 레인보우 등 인기 아이돌들의 숱한 히트곡들이 이들의 손을 거쳤다.


스윗튠은 “어렸을 때 토이, 공일오비, 김동률 등 선배님들의 곡을 듣고 많은 감동을 받으며 작곡가가 되고 싶다고 느꼈고, 잔잔한 감동과 정서를 담아낸 사연이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지만 상업 작곡가이다 보니 순수하게 우리만의 의도를 담을 노래를 작업해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 이에 거창한 프로젝트는 아니지만 우리의 감성을 나눌 수 있는 곡들로 순수하게 공유하고 수익금은 작게나마 전액 다시 사회에 환원하려고 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된 기획의도를 밝혔다. 


스윗튠 기부 프로젝트는 에릭남with박지민을 시작으로 분기별로 1곡씩 발표하는 형태로 진행 될 계획이며 향후 수익금은 회의를 통해 어디에 사용하면 가장 의미 있을지를 결정할 예정이다. 


첫 번째 프로젝트 기부곡인 ‘드림(Dream)’으로 아픔보단 애틋함이, 슬픔보단 부드러움이 더 크게 자리 잡은 사랑을 넘어선 그리움을 노래한 한 편의 수채화 같은 곡이다.

[제목] 에릭남 - DREAM (드림) [가수] 에릭남 (ERIC NAM) *위대한탄생 시즌2 Top5 & 박지민 (Jimin Park; 15&) *K팝스타1 우승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스윗튠 [앨범] [싱글] ? (2015.5.29. 에이치엔에스에이치큐 & 스윗튠)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