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장재인 - 나의 위성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Jane Jang - My Satellite

올드코난 2015. 6. 3. 13:52
반응형

슈퍼스타K2 Top3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은 2~3년간 투병으로 잠시 음악 활동을 쉬고 있었다. 이 기간 동인이 장재인에게 음악 외의 다양한 경험과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나의 위성'은 남녀 사이를 서로의 주위를 맴도는 위성으로 표현한 노래로, 남녀의 불확실한 관계에서 오는 불안, 외로움 등의 감정을 프렌치 포크 사운드로 표현한다. 세련된 기타 사운드와 시크한 감성이 어우러져 장재인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장재인 직접 소개말 "가까워지면 어느새 멀어져 있고, 떠난 듯하면 여전히 연결되어 있는 남녀의 관계. 언제나 서로의 주위를 맴도는 위성 같다고 생각했어요. 이러한 불확실한 관계가 더욱 외로움과 불안함을 주고, 그로 인해 생겨나는 작은 분노를 가사에 담았습니다. 이런 관계에 대한 아픔이 있었기에 꼭 한번 풀어보고 싶었던 이야기입니다."

[제목] 장재인 - 나의 위성 [가수] 장재인 (Jang, Jae-In, 張才人; 1991년 6월 6일 ~) *슈퍼스타K2 Top3 [장르] K-Pop, 포크 [제작] 작사 장재인; 작곡/편곡 정석원 [앨범] [싱글] 나의 위성 (2015.6.3. 미스틱89, 미스틱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