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뮤지컬 노래

빅스 켄 - Anthem (앤썸 한국어 버전)[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뮤지컬 체스 OST

올드코난 2015. 6. 10. 20:11
반응형

뮤지컬 체스 (Chess)는 세계적인 그룹 아바(ABBA)의 Benny Andersson과 Björn Ulvaeus의 노래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1984년 초연되었고 여러번의 개정을 거쳐 현재도 상영되고 있다. 한국어 버전에서 아나톨리 역은 빅스의 켄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Anthem 미국/영국 [ǽnθəm] ① 성가 ② 송가 ③ 교창 찬송가)

[제목] 빅스 켄 - Anthem (앤썸 한국어 버전) [가수] 켄 (이재환) [장르] 뮤지컬 노래 [제작] 작곡 Björn Ulvaeus, Benny Andersson; 작사 Tim Rice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musical3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참고: 체스 줄거리]

미국과 러시아의 이념 대결이 한창이던 냉전시대, 체스 세계 챔피언쉽이 열리는 방콕으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미국 챔피언 프레디와 러시아 챔피언 아나톨리는 그들을 둘러싼 세상의 관심속에서 뜨거운 신경전을 벌인다. 세기의 대결이라 불리운 미국과 러시아의 체스 매치. 과도한 언론의 취재열기 속에서 양국 선수간의 대립은 점점 더 감정적으로 변질된다. 프레디의 조수인 플로렌스는 자유분방한 프레디의 태도에 지쳐가던 중, 아나톨리에게서 연민과 사랑의 감정을 느낀다. 러시아 체제 속에서 아무것도 뜻대로 할 수 없었던 아나톨리 또한 플로렌스를 통해 자유에 대한 갈망을 깨닫는 한편,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 결국 미국으로의 망명을 결정한 아나톨리는 플로렌스와 함께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게 되는데...

8주 후, 세계챔피언쉽 경기가 이어지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재회한 아나톨리, 프레디, 그리고 플로렌스. 그들의 앞에는 정치적 간계와 냉전 시대의 이념 싸움이 난무하는 새로운 게임이 펼쳐진다. 인생이라는 거대한 체스보드 위에 선 이들의 운명은 어디로 향해 가는 걸까. 배신과 야망 속에 체스는 계속된다.


[체스 배역]

아나톨리: 러시아 체제 속에서 자유를 잃고, 새로운 세계와 사랑을 꿈꾸는 비운의 러시아 체스 챔피언.

프레디: 천재적이지만 오만한 미국 체스 챔피언. 복수심으로 아나톨리를 궁지로 몰아가는 승부사.

플로렌스: 자유분방한 프레디에게 지쳐가던 중 아나톨리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마는, 프레디의 오랜 어시스턴트.

몰로코프: 러시아 대표단 단장. 아나톨리의 체스게임과 그 주변 인물들을 조종해 정치적 목적을 이루려는 전략가.

스베틀라나: 아나톨리의 아내. 아나톨리와 함께 러시아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가정적인 여인.

월터: 프레디의 에이전트. 프레디를 이용해 돈과 명예를 얻으려하는 실리주의자.

아비터: 세계 체스 챔피언쉽 위원장.

그레고르: 헝가리에서 실종된 플로렌스의 아버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