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센치한 하하 (10cm, 하하) - 찹쌀떡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올드코난 2015. 8. 18. 14:13
반응형

다시보는 2011년 무한도전 가요제 제3회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 이 노래는 "찹쌀떡"은 앨범 하하와 10cm의 팀인 '센치한 하하'가 경연에서 "죽을래 사귈래"와 앙코르곡으로 불리어졌었다. 이후 앨범 당시 녹음을 진행하지 못해 "죽을래 사귈래"만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앨범에 수록되었었다. 이후 팬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조금 늦게 음원으로 공개된 것이다. 이 노래 "찹쌀떡"은 밝고 귀여우면서도 팝 적인 느낌이 강한 레게 스타일의 곡이며 나열할 수 있는 모든 음식의 맛을 합한만큼 자신의 연인을 사랑한다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제목] 센치한 하하 (10cm, 하하) - 찹쌀떡 [가수] 센치한 하하 멤버: 10cm, 하하 [장르] K-Pop [제작]작사/작곡 권정열, 유철종 [앨범]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2011.07.02 MBC)

[Music Video/Audio]  

☞ 방송 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센치한 하하 찹쌀떡 노래가사


그대는 찹쌀떡 그대는 나의 메밀국수, 그대는 나의 땅콩 오징어 노가리

그대는 해장국 그대는 나의 부대찌개, 그대는 나의 묵밥 가리비 미더덕

그대 향기는 고소해 고소해, 그대 살결은 부드러 부드러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빠졌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흘렸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쩌리쩌다가 묻었네, I Love you, I need you So

그대의 냄새와 그대의 빛깔, 난 너무 너에게 난 정말 너에게

완전 중독되버렸어, 그대의 눈빛이 얼큰해


그대는 찹쌀떡 그대는 나의 미더덕, 그대는 토마토 그대는 나의 레몬체리

그대는 나의 낑깡 바나나 코코넛, 그대는 생맥주, 

그대는 나의 과일 소주, 그대는 나의 럼주 위스키 막걸리, 

그대 향기는 고소해 고소해, 그대 살결은 부드러 부드러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빠졌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흘렸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쩌리쩌다가 묻었네 I Love you, I need you So

그대의 냄새와 그대의 빛깔, 난 너무 너에게 난 정말 너에게, 완전 중독되버렸어

그대의 눈빛이 얼큰해 그대는 찹쌀떡 그대는 나의 미더덕


Nobody loves you, Nobody loves you

Nobody loves you, I love you, I need you I got you

Nobody loves you, Nobody loves you

Nobody loves you, I love you, I need you I got you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빠졌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흘렸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쩌리쩌다가 묻었네, I Love you, I need you So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빠졌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흘렸네

어쩌다가 어쩌다가, 쩌리쩌다가 묻었네, I Love you, I need you So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엔터 > 음악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형돈 - 영계백숙 (Feat. 뮤지컬 & 앙상블 13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방송후 큰 이슈가 되었던 곡  (0) 2015.08.18
하하 - 바보에게 바보가 (Feat. 스컬)[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0) 2015.08.18
길 - 삼바의 매력 (Feat. 개리, 정인)[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0) 2015.08.18
노홍철 - 사랑의 서약 (Feat. 노라조, 다이나믹듀오)[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0) 2015.08.18
정준하 - 키 큰 노총각 이야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  (0) 2015.08.18
철싸 (노홍철, 싸이) - 흔들어 주세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0) 2015.08.18
처진 달팽이 (이적, 유재석) - 압구정 날라리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0) 2015.08.18
스윗 콧소로우 (정준하, 스윗 소로우) - 정주나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0) 2015.08.18
센치한 하하 (10cm, 하하) - 죽을래 사귈래 (With 데이브레이크)[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노래  (0) 2015.08.18
GG (지드래곤, 박명수) - 바람났어 (Feat. 박봄)[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0) 201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