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알렉스 - 되돌릴 수 있다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영화 만추 OST

올드코난 2011. 2. 25. 13:27
반응형

OLD CONAN 뮤직비디오 감상실

[가수 알렉스] 추헌곤

알렉스(feat.제인) - 되돌릴 수 있다면.만추OST

싱글 앨범 만추(2011.2.8) (발라드) 영화 만추 OST/ 작사//작곡/편곡 제인 (Jane)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 유튜브 fluxus 플러그인 * 


알렉스(feat.제인되돌릴 수 있다면.만추OST

 

그때는 정말 몰랐어요 우리 두 사람 참 아름다웠죠.
찬바람이 불면 그대 더 그리워 지네요
.
겨울이 추운걸 그 땐 몰랐어요
.

흐르는 눈물은 이젠 괜찮아요
.
그저 차가운 바람 때문이니까요
.
내주머니에 항상 있던 작은 그대의 찬손은

이젠 뒤져봐도 없어요.

그때는 나도 힘이 들었나봐요
.
떠나는 그댈 잡을 수 없었죠
.
그대에게 내맘 보일 수 있었다면

이렇게 후회가 남진 않을거예요.

한번 더 그 순간이 돌아온다면

단한번이라도 그댈 끌어안고 애원할거예요.
가지말아요 가지말아요
.
날 버리지 말아요
.

흐르는 눈물은 이젠 괜찮아요
.
그저 차가운 바람 때문이니까요
.
얼어붙은 심장이 후회로 금이가네요
.
가버리란 그말 잊어요
.

어쩌다 마주칠지도 모르죠
.
함께 걷던 거릴 걸어봐요
.
혹시 그댈 우연히 만날 수 있다면

다시는 그런 거짓말은 않겠어요.

한번 더 그 순간이 돌아온다면

단한번이라도 그댈 끌어안고 애원할거예요.
가지말아요 가지말아요
.
날 버리지 말아요
.

제발 돌아와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