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00년대

김범수, 심현보 - 이별의 맛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노래 잘 하는 김범수 락 도전 곡

올드코난 2011. 7. 31. 17:1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발라드/비주얼 가수 김범수

☞ 나는가수다 명예졸업자, 비주얼 가수의 대명사 김범수 노래들을 소개합니다.

김범수, 심현보 - 이별의 맛

[가수] 김범수 / Kim, Bum-Soo/ BSK. [장르] 락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심현보 [앨범] Color Of City (Blue) (㈜네오위즈인터넷, 2009.07.24)

[MV] 뮤직비디오 

☞ 출처 유튜브 kimbumsoo 플러그인 * 저작권 김범수 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introduce] 앨범 및 노래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이 도시의 이야기, 그리고 음악
우리에겐 많은 사연과 이야기가 있다. 그의 이야기, 그녀의 이야기, 나의 이야기, 누군가의 이야기들… 이 도시에 수많은 사람들의 공감대 있는 스토리를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 COLOR OF CITY Color Of City’ 는 우리주변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담아내는 프로젝트 싱글 시리즈로써, 작곡가 겸 작사가 심현보의 프로듀싱으로 제작되어지는 시리즈 싱글앨범이다.

그 두 번째 싱글앨범인 ‘Color Of City - blue’ 는 이시대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노래한 ‘이별의 맛’으로, 이별 후 남아있는 그 사람에 대한 잔상과 상념을 표현한 노래로, 심현보 특유의 애틋하면서도 애써 담담한듯 표현한 가사를 김범수의 애잔한 목소리로 들려준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김범수는 기존 그의 가창 스타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창법을 시도하였으며, 이를 위해 김범수 자신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적극적으로 녹음해 참여하였다고 한다. 앞으로 계속 들려지게 될 이 도시의 수 많은 이야기들… ‘COLOR OF CITY’가 들려줄 이야기들은, 어떤 아티스트가 참가하여 표현하게 될지 기다려진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