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간미연 - Good Love 굿 러브 (Feat. 서준)[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유튜브 동영상]

올드코난 2011. 8. 2. 10:06
반응형

간미연 - Good Love 굿 러브

부른이

가수 간미연/ Kan Mi Yeon

노래

Good Love 굿 러브 ☞ 장르: 댄스 팝

앨범

Feeling Project #1  (쏘스뮤직, 2011.07.29)

만든이

작사 서준, Rado; 작곡 Rado; Feat. 서준()

 

 [MV] 뮤직비디오/오디오

출처 유튜브 sourcemusictv


 
[introduce] 앨범 및 노래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아이돌이 사랑하는 작곡가 라도와 간미연의 러브 프로젝트 1탄 
‘파파라치’의 성공 이 후 다음 앨범을 준비 중인 가수 간미연이 최근 발매된 ‘엠블렉’의 ‘모나리자’앨범 총 프로듀서이자 ‘미스에이’의 작곡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라도와 함께 ‘Feeling Project’ 시리즈의 첫 번째 ‘Good Love(feat.서준)’을 발표한다. 
그 첫 번째 느낌 ‘사랑….마냥 좋은 것….그것..’ <Good Love> 
‘Feeling Project’의 첫 번째는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느낌, 바로 “사랑은 마냥 좋은 것” 이다.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모두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표현 된 곡인 ‘Good Love’은 간미연이 마치 예전 아이돌 시절로 돌아간 듯 한 맑은 목소리와 신인 랩퍼 서준의 랩이 잘 어울러진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또한, 이 곡의 프로듀서인 라도는 설레는 사랑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서 최근 트렌디 한 악기가 아니라 어쿠스틱한 느낌의 악기들로 ‘Good Love’을 구성하며 들을 때 거부감 없는 편안한 음악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