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애쉬그레이 - 쉽지가 않아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유튜브 동영상]

올드코난 2011. 8. 29. 15:54
반응형

애쉬그레이 - 쉽지가 않아 

[부른이] 가수 애쉬그레이 / ASHGRAY [노래] 쉽지가 않아 장르: 인디,

[앨범] 1ASHGRAY  (사운드홀릭, 2011.06.23)

[참고] 멤버: 노민혁  (기타), 심태현  (건반), 마현권  (보컬)

 

[MV] 뮤직비디오

오디오

 

[Lyrics] 애쉬그레이 쉽지가 않아 노래 가사

 

흘러내리는 나의 맘 돌아서 버린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끝나지 않은 나의 맘 모든 걸 잊은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쉽지가 않아 널 지운다는것 내 이름처럼 익숙해진 너
쉽지가 않아 다 거짓말처럼 쉽게 너를 잊는다는 것
아득하게 멀어져가는 건 너와나 사이 시간들만이
어두운 바람되어 흘러

흘러내리는 나의 맘 돌아서 버린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끝나지 않은 나의 맘 모든 걸 잊은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쉬운것 같아 널 잊는다는것 이렇게 날 위로하면서
쉬운거 같아 널 만난다는것 꿈에라도 보는 날이면
아득하게 멀어져가는 건 너와 나 사이 시간들만이
슬픈 비가되어 흘러

흘러내리는 나의 맘 돌아서 버린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끝나지 않은 나의 맘 모든 걸 잊은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시간속을 되돌리며 너에게로 달려가면
그곳에서 날 기다릴 너이기를 기도해
어둠속을 헤메이다 너에게로 달려가면
그곳에서 다시만날 너

흘러내리는 나의 맘 돌아서 버린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끝나지 않은 나의 맘 모든 걸 잊은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흘러내리는 나의 맘 돌아서 버린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끝나지 않은 나의 맘 모든 걸 잊은 너의 맘
미워지는 너의 모든 것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