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00년대

박기영 - 녹화된 테잎을 감듯이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9. 13. 09:1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오페라스타 2012 우승자/싱어송라이터 박기영

박기영 - 녹화된 테잎을 감듯이

[부른이] 가수 박기영 / Park, Ki-Young/플럭서스 보이시스 멤버 [제목] 녹화된 테잎을 감듯이장르: 발라드[만든이] 프로듀서/작사/작곡 방시혁 [앨범] 녹화된 테잎을 감듯이 (2009.08.25, 플럭서스)

[MV] 뮤직비디오


알렉스,박은혜 출연 뮤비출처 유튜브 플럭서스 공식


라이브 출처 유튜브 플럭서스 공식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앨범 및 노래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박기영과 히트 메이커 방시혁의 만남!

녹화된 테잎을 감듯이


잔잔히 흐르는 감수성 예민한 발라드에서부터 시원하게 내지르는 락 음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보컬 능력을 유감 없이 드러내왔던 박기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오랜 경험과 여유로워진 태도에서 우러나오는, 절제되면서도 애틋한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타이틀곡녹화된 테잎을 감듯이는 록적인 기본 베이스에 팝적인 성향이 가미된 곡으로, 데뷔초인 90년대 후반부터 박기영표 락 발라드로 대중음악계를 주도했던 그녀의 기존 이미지를 추구하면서도 조금은 자극적인 톤이 배어 나온다. 또한 부분 부분 숨어있는 90년대 발라드의 멜로디 구조는 박기영의마지막 사랑을 사랑했던 팬들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팝 록적인 드럼비트와 기타 멜로디는 최근의 트렌디한 발라드의 느낌을 주어 지금의 대중에게는 새로운 감성을 전달할 것이다.

최고의 보컬 능력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까지 갖춘 여성 뮤지션으로 손꼽혀온 박기영은 프로듀서인 방시혁과 손잡고 뮤지션으로 한발 더 거듭나면서 평단의 인정과 대중적 인기,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박기영과 고교시절부터 절친이었던 탤런트 박은혜와 박기영의 앨범 피쳐링과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하며 오랜 우정을 쌓아온 가수 알렉스가 출연하여 사랑하고 헤어지는 연인들의 모습을 아름다운 정서로 표현해 주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