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포지션 - 너에게 [MBC인기가요베스트50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포지션 히트곡 모음

올드코난 2011. 9. 18. 14:28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음악 ♬♪ 90년대 인기가요 포지션

포지션 - 너에게

[부른이] 가수/듀엣 포지션 / Position, 임재욱,안정훈 [제목] 너에게 장르: 락 발라드

[만든이] 작사 한진우; 작곡 안정훈 [앨범] 2 Wine & Tears (1997.03.30, 도레미미디어)

 

[MV] 뮤직비디오/오디오

MBC인기가요베스트50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출처 유튜브 ashlynx83


 

[Lyrics] 노래 가사 (출처-다음뮤직)

포지션 너에게

 

아무말 않고서 그냥 떠나버린 널. 그렇게 쉽게 용서하긴 힘들었었지

하지만 넌 후회하고 있다는 걸 나의 느낌으로 알 수가 있어

 

너에게 내가 힘이 되줄께. 더이상 아픔을 혼자 느끼지 말아줘

내가 곁에 있을께.. 그래, 난 울지 않겠어...


다시는 누구도 사랑할 수 없어. 지금 넌 견딜 수가 없잖아

너에게 내가 힘이 되줄께. 더이상 아픔을 혼자 느끼지 말아줘

내가 곁에 있을께.. 그래, 난 울지 않겠어...

너에게 내가 힘이 되줄께. 더이상 아픔을 혼자 느끼지 말아줘
내가 곁에 있을께.. 그래, 난 울지 않겠어...


블로거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많은 노래들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