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Star K3; 슈퍼스타K3]
Mnet 슈퍼스타K 시즌3 10회 (2011.10.14 금) 생방송 3라운드 Top7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윤미래 ; MC 김승주
[이번 주 주제(미션)] '그대에게 바치는 노래'
[이번 주 핫 이슈] 3주연속 슈퍼세이브로 Top5에 진입한 울랄라세션, 탈락자는 신지수, 크리스
[차례] 1. 유튜브 동영상 2. 방송 감상 평 3. 노래소개 및 가사
[MV] 울랄라세션 - 미인 동영상 ☞ 출처 유튜브 Mnet 공식 플러그인
*동영상의 소유권자 Mnet, CJ소셜기자 자격으로 사용합니다.
주)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방송 감상 평]
"울랄라세션 독주는 오히려 슈퍼스타K에게 독이 되고 있다!"
심사위원 이승철 "말이 필요 없다 음악에 대한 열정, 무대 위에서 투혼을 발휘하는 모습에 심사위원 모두 감사와 경의의 박수를 보낸다” 울랄라세션 미인 무대가 끝난 후 95점과 엄지 손가락을 세우며 기립박수를 쳤다. 심사위원 윤미래 "최고였다고 생각한다. 퍼포먼스, 노래, 춤 모두 완벽했다" 심사위원 윤종신 "뮤지션은 감정을 잘 끌어내는 것이 엔터테이너다. 울랄라 세션은 멋진 엔터테이너다" |
정말 말이 필요 없다.
이대로라면 울라라세션이 우승을 해도 당연하다.
준비된 스타들의 무명의 설움을 날려버린 흥이 넘치는 무대였다.
리더 임윤택 군이 위 암4기라는 최악의 상황에서 아픔과 고통을 흥겨움으로 승화시킨 한편의 멋진 희극 뮤지컬 같았다.
한편으로 아쉬운 점은 울랄라세션의 독주가 자칫 경쟁의욕을 떨어뜨려 슈퍼스타k3가 자칫 식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시즌2에서는 Top3 존박, 장재인, 허각 , 최종 결승에서의 허각, 존박 등의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고 그래서 반전의 묘미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한 것이다.
그리고 이런 열광과 안타까움이 있었기에 슈퍼스타K2 Top11 모두 대체적으로 대중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된 것이다.
울랄라세션 포함 Top5에 오른 진출자들 뿐만 아니라 이번에 탈락한 크리스, 신지수 등의 탈락자들에게 안타까운 마음이 들 때 탈락자들과 슈퍼스타K 모두 인기를 얻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처럼 울랄라세션 독주체계가 결승까지 계속된다면 다른 탈락자들은 ‘당연한 탈락’이라는 평가를 받게 되고 자칫 슈퍼스타K 인기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울랄라세션의 슈퍼세이브는 당연하고 축하할 만 하지만 이들과 경쟁하는 나머지 4팀에게 좀 더 분발할 것을 촉구한다.
자신의 장래를 위해서 정말 최선을 다 해 주기를 바란다.
그리고 그런 여건을 슈퍼스타K 제작진들은 4팀에게 충분히 주어야 한다.
울랄라세션의 당연한 우승은 슈퍼스타K에 오히려 독이 될 것이다.
[참고] 미인 노래가사 및 설명
1974년 당시 밴드 ‘신중현과 엽전들’이 부른 곡. 락의 1세대이고 개척자인 신중현 씨 작품이다. 이 노래는 락 밴드들의 단골 연주곡이며 한국 락 역사에 기념비 적인 작품이다.
*신중현 씨에 대한 상세설명 위키백과 참조=> http://ko.wikipedia.org/wiki/신중현
[미인 노래가사]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아름다운 그 모습을 자꾸만 보고 싶네
그 누구나 한번보면 자꾸만 보고 있네
그 누구의 애인인가 정말로 궁금하네
모두 사랑하네~ 나도 사랑하네~
모두 사랑하네~ 나도 사랑하네~
나도 몰래 그 여인을 자꾸만 보고 있네
그 누구도 넋을 잃고 자꾸만 보고 있네
그 누구나 한번 보면 자꾸만 보고 있네
그 누구의 애인인가 정말로 궁금하네
모두 사랑하네~ 나도 사랑하네~
모두 사랑하네~ 나도 사랑하네~
동영상,글 출처:유튜브 Mnet
슈퍼스타K 본방 매 주 금요일 밤 11시 케이블 Mnet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