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노래 듣기,가사] 90년대 인기가요

올드코난 2011. 10. 30. 19:01
반응형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가수] 황규영 / Hwang, Kyu-Young [장르] 댄스,팝 [만든이] 작사//작곡 최용찬 [앨범] 1집 끝없는 사랑을 꿈꾸며 (1993.11)/ 일밤 나는가수다 호주공연 김조한 도전곡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MV] 오디오 ☞ 출처 유튜브 kileefunny1 플러그인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황규영 나는 문제없어 노래 가사

 

이 세상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 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가고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구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 주저럼 흔들린 나의 어린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수는 없잔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참고] 2010년 디지털 음원으로 재 발매되었다. 음원사이트에서 구매가능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