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A-ble 에이블 - 사랑해 이말밖에 [음악중심,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11. 19. 16:36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신곡알림 발라드/신인 그룹 A-ble 에이블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A-ble 에이블 - 사랑해 이말밖에

[가수] 그룹 A-ble 에이블 / A-ble/이주호, 박철웅 [장르] 미디엄 템포 댄스 [제작] 작사 심현보; 작곡 김기범 [앨범] A-ble's Impact (2011.11.15, 은수정)/원곡:리치 사랑해 이말밖에 (2001)


[MV] 뮤직비디오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출처 유튜브 AsianDream2015 플러그인 * 저작권 에이블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introduce] 노래 및 앨범 설명 (홍보용)- 소속사 배포

 

신인 남성 듀오 에이블이 첫번째 미니앨범 에이블스 임팩트를 발표했다.

이번 미니앨범 A-ble’s Impact 는 심현보 작사 김기범 작곡 사랑해 이말밖에 원태연 작사 이미혜 작곡의 사랑합니다 우창수 작사 리치 작곡의 가니 강우경 작사 김성태 작곡의 사랑이 너무 힘들다 총 4곡으로 구성 되어 있다.

타이틀곡인 사랑해 이말 밖에는 2001년 발표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리치의 1집에 수록된 발라드 곡을 리치가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선보인다.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간직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합니다는 신인 작곡가 이미혜와 시인에서 영화감독, 요즘은 히트 작사가로도 활동중인 원태연이 참여한 발라드 곡으로 원태연 시인의 가사가 돋보인다.

가니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리치의 작곡과 연극과 뮤지컬에서 배우로도 활동중인 작사가 우창수 콤비의 발라드 곡으로 잡지 못한 사랑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담고 있다.

사랑이 너무 힘들다는 R&B 곡으로 김성태 작곡과 강우경 작사의 곡으로 강우경 작사가는 최근 최고의 사랑 OST 중 내 사람이라서를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못 잊는 남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