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만화 요술공주 샐리 주제가 (= 요술공주 새리)[자동재생 오디오,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2. 1. 5. 17:3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7080세대들에게 인기 있었던 TV만화시리즈 OST들을 정리해 올립니다.

만화 요술공주 샐리 주제가 (=요술공주 새리)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만화 소개

 [Audio] 오디오 음악감상 (자동재생 중, 무한반복) 

Audio 플레이어

[작동법] 플레이(실행)정지 (◀◀ ▶▶)

)무한반복. 노래 종료 시 정지 버튼 클릭.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요술공주 샐리 주제가 노래 가사

 

마하리 쿠마하 리타 얌바라 얌얌얌

마하리 쿠마하 리타 얌바라 얌얌얌

 

요술공주 샐리가 찾아왔어요

별나라에서 지구초 찾아왔어요

 

샐리 샐리

신비한 그 힘으로 우리들에게

꿈과 웃음을 가져다 준대요

 

샐리 샐리 요술공주 샐리

 

빗자루를 타고서 찾아왔어요

요술공주 샐리가 찾아왔어요

 

샐리 샐리

요술의 주문을 외우고 나면

사랑과 희망이 찾아온대요

 

샐리 샐리 요술공주 샐리

 

샐리 샐리 샐리 아가씨~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요술공주 샐리

제작 일본 토에이 ()

1기 방영 일본 1966 12 5 ~ 1968 12 30 109

2기 방영 일본 1989 10 9 ~ 1991 9 23 90

 

요술공주 샐리(원제 일본어: 魔法使 まほうつかいサリ 마호쓰카이 사리)는 요코야마 미쓰테루(横山光輝)의 만화로 〈魔法使いサニ>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魔法使いサニ(마법사 서니)>란 제목으로 1966 ~ 1967년까지 슈에이샤의 순정만화 잡지《리본》에 연재되었다.  魔法使いサリ(마법사 샐리)〉란 제목으로 애니메이션화 되었으며,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질 당시 서니(サニ,SUNNY)란 상표권을 가지고 있던 소니의 허가를 얻지 못해 샐리(サリ,SALLY)로 변경 방영된 것이다. 아울러 닛산 자동차에서 생산된 서니는 소니의 허가를 얻어 생산된 것이다.

 

한국에 방영 당시 첫 제목은 1975년 당시 TBC방송에서 별나라 요술공주였고 1980요술공주 새리로 개명 다시 재방영되었다 내부문제로 중단되었다. 이후 1988요술공주 샐리라는 제목으로 KBS2에서 다시 방영되었지만 지나치게 일본문화가 묻어난 왜색적이라는 이유로 중단되었다.

그래서 주제가 요술공주 샐리는 알아도 만화 내용을 제대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이 노래가 다시 유명해진 것은 한국 최초로 LPGA골프대회에서 우승한 박세리와 샐리가 이름이 유사해서 박세리 주제가로 애창되면서이다.

이때는 샐리가 아닌 세리로 바꿔불렀었다.

 

▣ 상세 설명 영어 위키백과 => http://en.wikipedia.org/wiki/Sally_the_Witch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