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4Hz 포헤르츠 - 위해 널 위해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기대되는 신인 밴드 포헤르츠 데뷔앨범

올드코난 2011. 11. 26. 11:24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기대되는 신인/밴드 4Hz 포헤르츠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4Hz 포헤르츠 - 위해 널 위해

[가수] 밴드 4Hz 포헤르츠 / 서준호, 박세희, 김형욱, 권병준 [장르] /인디 [제작] 작사/작곡 포헤르츠 [앨범] Trauma(2011.11.17 에반스, 미러볼뮤직)/ 'CJ아지트 튠업‘ 1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가수 소개

[MV] 뮤직비디오

☞ 홍보용 뮤비 * 저작권 에반스, 미러볼뮤직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4Hz 포헤르츠 위해 널 위해 노래 가사

 

지금은 나 아무 생각 나지가 않아

떠나갔어 단지 떠난 니가 아니면

착한 넌 또 다른 곳으로

지금은 나의 곁에 그런 날 보아줘

 

*지켜주오 누가 뭐래도

밤이 새도록 몇 번이고 널 불러

 

나를 떠나던 너를 때리던

아픔 까지도 나를 때리던

너무해 너무나 몰라 혼란 체념 혼자

위해 널 위해 난 멈춘 채

 

*지켜주오 누가 뭐래도

밤이 새도록 몇번이고 널 불러

이제는 없는걸 눈물만 흐르고

밤이 새도록 몇번이고 널 불러

 

[가수 소개] -소속사 배포글

"
뿌리 깊은 나무... 뿌리 깊은 밴드..."

포헤르츠 멤버들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밴드생활을 하며 실력을 쌓아왔다. 서로 다른 악기를 연주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봤을 때 한 몸처럼 보이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해왔다... 보잘 것 없어 보이는 친구들이 'CJ아지트 튠업이라는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 4Hz (포헤르츠) <Trauma>

 

"뿌리 깊은 나무... 뿌리 깊은 밴드..."

포헤르츠 멤버들은 고등학교 때부터 같이 밴드생활을 하며 실력을 쌓아왔다. 서로 다른 악기를 연주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봤을 때 한 몸처럼 보이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해왔다... 보잘 것 없어 보이는 친구들이 'CJ아지트 튠업이라는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1기에 선정되었다. 사람들이 보기에는 한그루의 나무가 몸통 하나의 보기 좋은 이쁜 나뭇잎과 가지들로만 있다고 보통 생각들을 하지만 정작 제일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깊은 곳에 있는 뿌리다... 뿌리가 없으면 그 나무는 살수 없듯이 포헤르츠는 그런 뿌리깊은 나무가 되고 싶어 한다... 그렇게 포헤르츠는 첫 뿌리를 땅에 심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이렇게 음악의 한페이지를 쓰기 시작했다. 

 

꿈과 지각의 경계선을 의미한다는 '4Hz'

"우리는 락 밴드이다.

락은 진화한다 그 진화속에서 무언가를 찾고 싶다.

강할 수도 부드러울 수도 몽환적일 수도 있는 밴드 그게 포헤르츠의 모델이다."

 

락음악을 하고 있지만 멤버들 모두는 락사운드를 탈피하고 싶어 사운드 적인 변화를 담아내고자 한 앨범이다. 처음 내는 앨범이다보니 부족하지만 욕심을 내어 많은 시도를 해보았다.

다른 락밴드와는 다른 기타 사운드를 뽑아냈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믹싱에 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한 앨범이다. 단순할 수 있는 락밴드 느낌에서 벗어난 또다른 사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CJ 아지트 튠업 신인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1기 선정팀 '포헤르츠'

4Hz 1기 선정 당시 심사위원(김창완밴드, 한상원, 김작가, 홍세존) 으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받으며 우승을 하였다. 4Hz의 선배뮤지션으로 지정된 '김창완 밴드'는 전폭적인 지원과 도움을 주었다.

산울림 2집 앨범 수록곡인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4Hz'의 색깔로 다시 리메이크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창완 선배는 4Hz를 이렇게 표현하였다.

 

'4Hz는 아트록이다 서사적인 사운드 사이로 신기루처럼 모던록이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낙옆 지는 2011년 가을풍경은 4Hz로 완성된다'.

 

Vocal '서준호' Guitar '김형욱' Bass '권병준' Drums '박세희' 4명의 멤버로 구성된 '4Hz'

2006년 쌈지 락 페스티벌 2

2008년 아시안 비트 코리안 파이널 진출

2010년 아시안 비트 본선 진출

2010 CJ Azit 튠업 1기 우승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