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이소라 - 너에게 [노래 듣기,가사] 이소라 5집

올드코난 2011. 11. 26. 16:26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최고의 가수 이소라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이소라 - 너에게

[가수] 이소라/ Lee,So-Ra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이소라; 작곡 이승환 [앨범] 5 SoRa's Diary (2002.10.10 디패션)


[MV] ☞출처 유튜브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너에게

아티스트
이소라
앨범명
SoRa's Diary
발매
2002.10.1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너에게

아직 나는 작지만
이미 정해진
길도 있지만
머리 숙이며
난 기다려 왔어

안녕 다 놀라지마
재로 묻어둔
푸른 꿈들은
오래 전 너와 나의
기도였잖아
지친 날개를
고쳐 숨겨 접은 건

변한 게 아닌걸 알잖아
오늘 나는
다른 하늘 날을래
나도 모를
다른 나를 찾을래
너라는
큰 힘이 내게 있어
오 그래 너는 나의
조금 간절한 인사야

잘은 모르겠지만
다들 웃는 말로
막겠지만
이날이 오기를
난 기다려 왔어

안녕 더 붙잡지마
눈물로 깨물은
분의 나날들
굳은 다짐으로
이겨 나갈게
고마워 너는
멈춰선 나를

깊은 잠에서 깨웠잖아
이제 나는
다른 하늘 날을래
나도 모를
다른 나를 찾을래
너라는
큰 힘이 내게 있어
오 그래 너는 나의
조금 간절한 인사야
오늘 나는
하늘 날을래
나도 모를
다른 나를 찾을래
너라는
큰 힘이 내게 있어
오 그래 너는 나의
오 이제 너는 나의
빛나는 하늘
다른 하늘 날을래
나도 모를
다른 나를 찾을래
너라는
큰 힘이 내게 있어
오 그래 너는 나의
조금 간절한 인사야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