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김원준 (M4) - 니가 뭔데 [뮤직비디오, MV,뮤비,노래 듣기,가사] MBC 우리 결혼했어요 We Got Married 삽입곡

올드코난 2011. 12. 25. 14:11
반응형

MBC 우리 결혼했어요 We Got Married 삽입곡: “우쿠렐레“의 음색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이번 싱글 니가 뭔데는 사랑에 빠져 하루 종일 연인만을 생각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으로, 김원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감성적인 멜로디와 귀에 맴도는 우쿠렐레 연주와 함께 어우러져 아기자기한 느낌의 아름다운 곡으로 탄생해 더욱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자켓 사진에서 앨범 디자인을 위한 작은 아이디어 하나까지 김원준이 직접 참여한 이번 싱글에서 김원준은 뮤지션으로서의 뿐만 아니라 아트 디렉터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특히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인으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박소현’에게 직접 노래를 불러주며 화제를 모았고, 녹화 현장에서 음원으로 발표하라는 박소현씨를 비롯한 주위 스탭들의 반응에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글출처: 앨범 소개 글) 김원준 (M4) - 니가 뭔데

[가수] 김원준 / No Brain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김원준;편곡 김민규 [앨범] 니가 뭔데 (제이제이홀릭미디어, 2011.12.24)

[MV] 뮤직비디오 

☞ 뮤비 출처 유튜브 DearroHolic 플러그인 * 저작권 김원준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니가 뭔데

아티스트
김원준 (M4)
앨범명
니가 뭔데
발매
2011.12.2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니가 뭔데 내 머리 속에서 돌아다녀
니가 뭔데 밥 보다 네 생각이 먼저 나
니가 뭔데 감기처럼 너를 앓고 있어
너 때문에 미쳐 난 사랑에 빠진 날 구해줘 네 입술로

사랑해 이 말 밖에는 할 말이 없어
사랑해 흔해도 내가 하면 다른 말
사랑해 너를 갖기 위한 주문이야
사랑 사랑해 너를 사랑 사랑해

때로는 잔소리 심해도
때로는 너무 꼼꼼해도
때로는 질투 작렬해도
이런 게 사랑이야
내 맘 알아줘잉~

사랑해
사랑해 이 말 밖에는 할 말이 없어
사랑해 흔해도 내가 하면 다른 말
사랑해 너를 갖기 위한 주문이야
사랑 사랑해 너를 사랑 사랑해
너를 너무 앓고 있어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