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신성우 - 내일을 향해 [라이브,MV,뮤비,노래 듣기,가사] 91년 최고의 히트곡

올드코난 2012. 1. 8. 20:30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락 가수 신성우

91년 최고의 히트곡 ♪ 신성우 - 내일을 향해

[가수] 신성우 / Shin, Sung-Woo, 신동륜 [장르] [제작] 작사 신성우; 작곡 신성우,이근형 [앨범] 1집 내일을 향해 (1991.08) ☞ 일밤 나는가수다 박완규 도전곡

[차례] 1. 뮤직비디오/오디오 2. 노래가사 3. 가수소개

[Music Video/Audio]

☞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원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festival 플러그인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outhkoreanfolksongs 플러그인 *저작권 신성우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Lyrics1.] 신성우 내일을 향해 가사

 

낯익은 빗소리에 거리를 바라보다

무심코 지나쳐버린 내 꿈을 찾아서

젖은 불빛 등에 지고 고개 숙여 걸어가다

버려진 작은 꿈들에 한숨을 던지네

나 어릴 적 꿈에 바라보던 세상들은

낯설은 꿈의 거리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 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 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 볼에 스쳐가는 싸늘한 찬바람이

어깨 위 무거웠던 질문을 털어내고

무엇을 찾고 있나 어두운 밤거리를

술 취한 듯 지친 듯이 외쳐대는 사람들

나 어릴 적 꿈에 바라보던 세상들은

낯설은 꿈의 거리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 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 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내일을 향해서라면 과거는 필요 없지

힘들은 나의 일기도 내일을 향해서라면

 

[Introduce Singer]

* 신성우(1968 7 26 ~ ) 가수, 연기자, 조각가. 충남 서산출생, 중앙대학교 조소과 졸업.

1992 1집 데뷔앨범 〈내일을 향해〉를 발표, 테리우스 락커라는 조각처럼 멋진 외모와 실력으로 〈꿈이라는 건〉, 〈이연〉, 〈고백〉, 〈슬픔이 올 때〉, 〈노을에 기댄 이유〉, 〈바른생활〉(지니), 〈건달의 허세〉, 〈재회〉(지니), 〈서시〉, 〈사랑한 후에〉, 〈뭐야 이건〉(지니) 등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었다. 신성우는 〈뮤지컬 드라큘라〉, 〈위기의 남자〉,〈위풍당당 그녀〉,〈내 인생의 스페셜〉,〈무적의 낙하산 요원〉, 〈즐거운 나의 집〉, 등등 많은 드라마에도 주연급 연기를 하였으며, 문화방송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서 신성우 과장 역을 맡아서 연기하기도 하였다. SETH라는 이름의 일본 락 콘서트로 한류스타로의 입지를 굳혔으며, 조각가로도 활동하여 일본에서도 조각전시회를 열었다. 참고로 그가 군입대를 면제받은 이유는 자폐증으로 면제받았다는 설과 어머니가 군인 출신이라 당시 법규상 면제를 받았다는 두 가지 설이 있다. - 출처 위키백과

신성우(신동륜) / 탤런트,가수
출생 1968년 07월 72일
신체 키182cm, 체중70kg
팬카페 신성우 팬클럽 ♡ SETH FOREVER
상세보기

▣ 다른 노래 더 듣기 블러그 상()Tag(태그) 또는 검색창 è 가수이름 ex) 신성우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