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1990년대

이상우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그녀를 만나는 곳 백미터전)[라이브,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1. 14. 09:5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발라드 가수 이상우

이상우 -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그녀를 만나는 곳 백미터전)

[가수] 이상우/Lee, Sang-Woo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노영심; 작곡 이남우 [앨범] 2집 이상우 2 (1991 현대음반)

[Music Video/Audio]

S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SBSradio100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pops8090 플러그인 *저작권 노영심,이남우 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아티스트
이상우
앨범명
이상우 2
발매
1991.00.0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저기 보이는 노란 찻집
오늘은 그녈 세 번째 만나는 날

마음은 그곳을 달려가고 있지만
가슴이 떨려오네

새로 산 구두가 어색해
자꾸 쇼윈도에 날 비춰 봐도
멀쓱한 내 모습이 더 못 마땅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장미꽃 한 송이를 안겨줄까
무슨 말을 어떻게 할까

머리 속에 가득한 그녀 모습이
조금씩 내게 다가오는 것 같아

하늘에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어디 한 번 뛰어 올라 볼까

오늘은 그녀에게 고백을 해야지
용기를 내야지


벌써 날 기다리진 않을까
아직 15분이나 남았는데
어젯밤에 맞춰놓은 내 시계바늘이
잠든 게 아닐까

살살 넘겨 빗은 머리가
바람에 날려 흩어지진 않을까

오늘따라 이길이 더 멀어 보이네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장미꽃 한 송이를 안겨줄까
무슨 말을 어떻게 할까
머리 속에 가득한 그녀 모습이
조금씩 내게 다가오는 것 같아

하늘에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어디 한 번 뛰어 올라 볼까
오늘은 그녀에게 고백을 해야지
용기를 내야지

나나나 나나 나나나나 나나~
나나나 나나 나나나나 나나~

머리 속에 가득한 그녀 모습이
조금씩 내게 다가오는것 같아

하늘에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어디 한 번 뛰어 올라 볼까

오늘은 그녀에게 고백을 해야지
용기를 내야지
용기를 내야지



[Reference 참고] *

*이상우(1963 8 25 ~ ) 1989 MBC 강변가요제 《슬픈 그림같은 사랑》으로 금상을 수상한 후 1991년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하여 가요계에 데뷔했다. 현재 원업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와 예신애드컴의 대표를 겸임하고 있다.

이상우 / 가수,연예기획자
출생 1963년 08월 82일
신체 키172cm, 체중56kg
팬카페 이상우와 그의 음악이 있어 행복합니다.
상세보기
 

▣ 다른 노래 더 듣기 블러그 Tag(태그) 또는 검색창 è 가수이름 ex) 이상우,90년대인기가요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