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미쓰에이 민 - 바보같이 살았죠 [MV,뮤비,노래 듣기,가사] miss A, 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OST

올드코난 2012. 2. 2. 14:44
반응형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OST 미쓰에이 민 - 바보같이 살았죠

[가수] / Min, 이민영. miss A 멤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김현우; 작곡 공두형,김현우;편곡 김현우[앨범] 민 총각네 야채가게 Part.3 (채널A 수목드라마)(2012.02.01 터치스카이)

[차례] 1. 뮤직비디오/오디오 2.노래가사 3. 참고 4. 가수 소개

[Music Video/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powerhwang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미쓰에이 민 바보같이 살았죠 노래가사

 

왜 자꾸만 눈물이 나는지

난 아직도 그대론건지

널 가슴에 와락 안고싶은데

그댄 멀리 있죠

 

참 바보같은 사랑을

참 바보같은 사랑을 했죠

난 한발자국도 다가가지 못해

어느새 그대 멀어져가네요

가지 말아요

 

하늘하늘 바람에 날려도

내 사랑은 그대로예요

보고싶어 눈에 아른거려도

만질 수가 없죠

 

참 바보같은 사랑을

참 바보같은 사랑을 했죠

난 한발자국도 다가가지 못해

어느새 그대 멀어져가네요

 

아련한 그 사람 사랑한 그 사람

그대 하나란걸 워우워 ~

 

참 바보같이 살았죠

참 바보같은 사랑을 했죠

가슴이 아파서 또 눈물이 나요

한사람 그대만 아는 바보죠

 

내가 사랑한 그 사람

꿈에서라도 볼 수 있다면

나는 괜찮아요 가슴이 멎어도

사랑해요 숨이 다 할 때까지

사랑할게요

 

[Reference 참고] *

▣ 다른 노래 더 듣기 Tag(태그), 검색창 è ex) 미쓰에이,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OST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늙은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Introduce Singer] 그룹 미쓰에이 miss A

 

(본명: 이민영 1991 6 21 ~ ) 다국적 여성 4인조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미스에이(miss A)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 4인조 여성 가수 그룹이다. 미스에이라는 이름은 "모든 면에서 A클래스급 실력을 지닌 뒤 아시아 최고가 되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2010 7 1일 첫 번째 싱글 음반 "Bad But Good"을 발매하며 데뷔하였고 당시 "2의 원더걸스"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 해 9 27일 두 번째 싱글 음반 "Step Up"을 발매해 활동했다. 이후 2011 7 18일 첫 정규 음반 A Class를 발매했다.

 

미쓰에이 상세설명 위키백과 => 에이

AQ엔터테인먼트 사이트 => http://www.aq-ent.com/

JYP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 http://www.jype.com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미쓰에이 민 <바보같이 살았죠>를 통해 첫 발라드 도전!

“민” 그녀의 숨겨진 목소리를 찾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활발한 활동과 함께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깜찍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는 인기 댄스 그룹 미쓰에이의"이 채널A의 개국작 <총각네 야채가게> OST를 통해 리얼 발라드에 도전했다.

 

처음으로 발라드곡에 도전한은 이번 곡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발라드 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은 가녀린 듯 하면서도 힘있는 목소리와 절제되고 섬세한 감정 표현에 뛰어난 가창력을 더해 감성 가득한 발라드 곡을 완성했다.

 

신예 작곡가 콤비의 발견

혼자만의 아픈 사랑과 후회를 노래하며 애달픈 사랑을 더욱 고조시켜주는 이 곡은 최근 SBS 드라마 여인의향기 OST에 수록된 엠블랙의유앤아이”, MBC 드라마 나도꽃 OST에 수록된 비스트의꿈을 꾼다를 작곡하며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작곡가 김현우 공두형 콤비의 작품이다.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음악은 패션 70’s, ‘베토벤 바이러스’, ‘바람의 나라’ ‘제빵왕 김탁구등 최고의 드라마 OST 음악감독으로 불리는 이필호 음악감독이 맡고 있다.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드라마이자, 인생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쉼 없이 도전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 드라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를 통해 매주 수, 목 저녁 8 50분에 시린 겨울, 젊음의 생생한 열기가 시청자 마음을 훈훈하게 덥혀주고 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