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시나위 - 세계로 가는 기차 (feat.리아)[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2014 나는가수다 노래

올드코난 2014. 9. 9. 20:19
반응형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MBC 2014 나는가수다

2014.9.9 추석특집 MBC 2014 나는가수다 2라운드 본경연 1번 순서는 한국 헤비메탈 1세대 시나위. 노래는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서 1위를 차지한 1985년 들국화 1집 수록곡 세계로 가는 기차. 500대 1의 경쟁을 거쳐 발탁된 시나위 새로운 보컬 윤지현과 가수 리아가 피처링 형식으로 보컬로 참여 듀엣 공연을 보여주었다. 오랫동안 방황했던 리아가 다시 무대에서 선 모습을 보는 것은 반가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윤지현 솔로 보컬로 가는 것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 본다. 두 사람이 연습을 같이 못했는지 하모니도 좋지 않았고, 어긋남과 어색함이 자주 보였다. 그리고 리아가 샤우팅에만 의존하는 것도 조금 불편했다.

[제목] 시나위 - 세계로 가는 기차 (feat.리아)(원곡가수 들국화) [가수/밴드] 시나위 (sinawe) 현 멤버: 신대철 (기타), 윤지현 (보컬), 김정욱 (베이스) &리아 (ria, 김재원)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조덕환; 편곡 신대철 [앨범] [EP] 2014 나는가수다(2014.9.9 MBC)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세계로 가는 기차 (원곡가수 들국화)

아티스트
시나위
앨범명
2014 나는가수다
발매
2014.09.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세계로 가는 기차 타고 가는 기분 좋지만
그댈 두고 가야하는 이 내 맘 안타까워

그러나 이젠 떠나가 하는 길 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하나 둘 셋 넷

세계로 가는 기차 타고 가는 기분 좋지만
그댈 두고 가야하는 내 맘 안타까워

그러나 이젠 떠나가야 하는 길 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이제는 정말 꿈만같던 시간들은 지나고
밝아오는 내일의 희망들을 향해서

이제는 정말 떠나가야 하는 길 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춤 추듯 시간들은 모두 다 지나가고
밝아오는 잿빛 하늘 재촉하는 지금
이제는 정말 떠나가야하는 길 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춤 추듯 시간들은 모두 다 지나가고
밝아오는 잿빛 하늘 재촉하는 지금
이제는 정말 떠나가야 하는 길 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세계로 가는 기차 타고 가는 기분 좋지만
그댈 두고 가야하는 내 맘 안타까워
그러나 이젠 떠나가야 하는 길 위에 서서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너도 가고 나도 가야지
너와 나의 꿈은 하나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