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쌈디 복면가왕 출연이유복면가왕 패션피플 허수아비 정체 사이먼 도미닉)

올드코난 2015. 9. 20. 20:45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5회 2015.9.20. (일) 13대 복면가왕전 1라운드 듀엣 경연: 네 번째 탈락자 사이먼 도미닉 이야기


패션피플 허수아비(사이먼 도미닉)의 대결상대는 여성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였다. 노래는 김현철과 차은주의 듀엣곡 그대니까요. 판정단으로 김현철이 와있었는데 내심 흐믓했던 선곡이었다. 경연결과는 60대 39로 코스모스가 승리를 거두었는데, 코스모스의 실력이 뛰어난 것은 사실이었다. 

탈락한 허수아비의 정체는 사이먼 도미닉이었는데 역시 아무도 그의 정체를 알아채지 못했다.

연예인판정단은 그레이, 블락비 지코, 비스트 용준형 등이 이름이 나왔지만 사이먼일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었다.



사이먼 도미닉은 사이먼 디로 잘 알려져있는데, 데뷔초 예능활동을 통해 나름대로 인기를 얻었었다. 최근에는 다소 침체가 된 편이지만, 음악과 예능 모두 꽤 자리를 잡았었다.


그런 사이먼 도미닉가 복면가왕에 자청해서 출연을 했는데 그 이유는 일전에 다이나믹듀오 멤버 개코가 출연해 좋은 반응을 얻었었는데 그게 자극이 되었고 힙합외의 음악도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 출연했던 것이다. 래퍼도 노래를 한다는 것을 들려주고 싶었던 것은 다른 힙합가수들도 같은 심정이었을 것이다. 정말 노래를 못하는 래퍼도 있지만, 쌈디는 '나는 노래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목소리를 알아 봐줄까, 맟힌다면 그만큼 관심과 애정을 받고 있다는 표시로 생각을 했을텐데 아무도 몰라 섭섭하다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하지만, 무대를 내려오는 사이먼은 마음이 홀가분해 보였다. 떨어졌는데 붙은 것 같은 마치 가왕이 된 기분을 느낀 것은 탈락은 했지만 보여주고 싶었던 모습을 보여준 만족감이었을 것이다. 게다가 관객들의 호응이 오랜만이었기 때문이기도 했다.

그래도 사이먼은 조금은 아쉬웠는지 한 번 더 출연하고 싶은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솔직한 사이먼다운 말이었고, 시간이 지나 한 번 더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