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승기, 김연아 - Smile Boy (스마일 보이) 뮤직비디오,노래 가사

올드코난 2011. 2. 5. 12:44
반응형

[가수/배우 이승기 & 피겨여왕 김연아]

'이승기, 김연아 - Smile Boy'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응원가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NextarEntertainment 플러그인 *

☞ 이선희, 이승기 듀엣 SBS 김정은의 쵸콜릿 출처 유튜브 entertainmentSBS 플러그인 *

이승기&김연아 Smile Boy 가사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 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 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내게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

 

이 비가 널 젖게 만들면 해가 되어 널 감쌀게

어둠이 널 가린다면 달이 되어 비출게

 

세상이 뜻대로 잘 되지 않아서

자꾸만 주저앉고 싶을 때 그럴 때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 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 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내게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

 

넘어지고 또 넘어져도 내가 널 일으켜줄게

그 누가 손가락질해도 네 편이 되어줄게 

 

세상이 뜻대로 잘 되지 않아서

자꾸만 주러앉고 싶을 때 그럴 때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너는 법을 잊은 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 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내게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

 

너에게 줄게 행복한 사랑을

아름다운 인생을 눈부시게 빛날 거야

What a wonderful your li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