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밴드 강산에 – 답 [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4. 29. 10:45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 강산에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밴드 강산에 -

[가수] 밴드 강산에 /본명 강영걸 [장르] 포크 락 [만든이] 작사 나비 / 작곡 강산에 / 편곡 고경천 [앨범] 앨범 8집 물수건 (강영걸 레코드, 2008.03.20)


[MV]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bandkangsaneh 플러그인 *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아티스트
강산에
앨범명
Vol.7 - 물수건
발매
2008.03.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색깔별로 한 눈에 척 알아볼 수 있고
이래도 좋고 또 저래도 괜찮은

가나다라 차례로 잘 정리되어 있고
나중에 생각해도 기분 좋은

그런 여러 가지 많은 답들이
내 안에 가득 차 넘치면
너무 좋겠네 좋겠네
언제든지 바로 꺼내어 볼 수 있고
낮에도 밤에도 이해가 잘되는
그런 답들이 가득 차 넘쳤으면

어떡하면 무얼하면 어디로 가면
내가 더 웃고 또 춤 출 수 있는
그런 여러 가지 많은 답들이
내 안에 가득 차 넘치면
너무 좋겠네 좋겠네

그런 여러 가지 많은 답들이
내 안에 가득 차 넘치면
너무 좋겠네 좋겠네

언제든지 바로 꺼내어 볼 수 있고
낮에도 밤에도 이해가 잘 되는
그런 답들이 가득 차 넘쳤으면




[가수 소개]

강산에 (본명: 강영걸, 1965 11 3 ~ ) 락 가수. ()도시락특공대, 뽕빨 브라더스

1965 11 3, 경상남도 거제시 2 1녀 중 막내. 부산 부곡중학교, 부산 동래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한의학과 입학, 중도 포기다. 취미는 전자 오락, 소리지르기.

일본인 다카하시 미에코와 결혼.

1993년 《강산에 Vol.0》로 데뷔. 《강산에 Vol.0Side A 2번에 삽입된〈..라구요〉에는 한국전쟁 때에 남편과 떨어져 피난왔던 어머니 등 자신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나는가수다 호주경연 편에서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불렀다. 1994 2집 곡 〈넌 할 수 있어〉로 큰 인기를 얻는다. 《삐딱이》 때부터 일본 기타 연주자 하찌가 기타와 프로듀싱을 맡는 등 함께 작업을 해 왔다

2001년에는 대학로 라이브 극장에서 6일 동안 '강산에 소풍가자'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했다. 하찌, 아프리카의 타악기 연주자 나틸 등이 참가했다. 이때 녹음 된 것은 《소풍가자 Best Live》 음반에 실렸다. 2009년에는 MBC 스페셜 에서 곰배령 사람들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2009 10 23일 홍대 브이홀에서 인권 콘서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를 열었다.[3] 2010 2 5일에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트위텁(트위터를 통해 알게 된 사람들이 오프라인에서 기습적으로 '번개'모임을 갖는 것.)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화제가 되었다. 2 4 2 26분에 기습적으로 공개 된 장소는 인사동 쌈짓길이다. 2010 2 26일 홍대 앞 브이홀에서 어쿠스틱 레인보우 콘서트를 가졌고[4] MBC 노조의 파업 중 2010 4 14일 여의도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지키기 1만인 촛불문화제'에 참석해서 공연했다

악보를 볼 줄 몰라, 외워서 기타를 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글 출처: 위키백과)

 

강산에 공식 사이트 => http://www.kangsaneh.com/



3. 앨범 소개

 

자유로운 영혼의 뮤지션 강산에의 8집음반 ‘물수건’ 발매
감사의 마음을 담은 6년만의 새앨범!!

*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열게 해주는 강산에의 자유로운 음악세계 *
강산에의 음악은 평범한 소재에서 진솔한 삶의 모습을 걸쭉하게 풀어 가는 ‘강산에 식 록음악’을 기대하는 대중 뿐 만 아니라 천편일률적인 댄스, 발라드 음악에 지쳐 신선한 음악에 대해 갈증을 느껴왔던 많은 사람들이 만난 오아시스와 같다. 점점 획일화 되고 있는 대중, 그 틈에서 묵묵히 그들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을 열게 만드는 음악세계를 펼쳐나가는 강산에야 말로 진정한 자유로운 영혼의 뮤지션이라 할 수 있다. 그런 그가 한곡 한곡 자신의 분신같은 노래들을 담아 6년이라는 긴 공백을 깨고 드디어 돌아왔다.

 

블로거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