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Good-인디,락

YB 윤도현 밴드 - 나는 나비 Flying Butterfly [MV,뮤비,노래 듣기,가사] YB - I'm butterfly

올드코난 2012. 4. 19. 22:1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락밴드 YB 윤도현 밴드

YB 윤도현 밴드 - 나는 나비 Flying Butterfly

[가수/밴드] YB / 윤도현 밴드 멤버: 윤도현, 허준, 박태희, 김진원 [장르] [제작] 작사/ /작곡 박태희 [앨범] 앨범 7 Why be?  (다음기획, 서울음반, 2006.08.10 ), 앨범 YB 15주년 기념 Live Best '나는 나비' (㈜유니버설뮤직)  2010.11.9)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유튜브 ybrocks 플러그인 *

☞ 15주년 콘서트 출처/소유권 유튜브 ybrocks 플러그인 *

 

[Reference 참고]

* 미국 라이브 투어를 다룬 다뮤멘터리 영화 나는 나비가 제작되기도 했다.

 


나는 나비 (2010)

Flying Butterfly 
8.9
감독
정흠문
출연
윤도현, 박태희, 김진원, 허준, 김제동
정보
다큐멘터리 | 한국 | 101 분 | 2010-12-02
다운로드

 

노래 더 듣기 Tag(태그) 또는 검색창 è 가수/작곡가 이름 ex) YB, 윤도현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