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2년

TOUCH 터치 - 같이 걷자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2. 5. 3. 10:51
반응형

☞올해는 확실히 뜨길 바래~ TOUCH 터치 - 같이 걷자  

[가수/그룹] TOUCH 터치 / 성용, 선웅, 재욱, 강현, 철민 [장르] 댄스 팝 [제작] 작사/작곡 여비호이; 편곡 진대호 [앨범] [싱글] 같이걷자 (2012.05.02 와이와이제이엔테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 뮤비 출처/소유권 KT뮤직 공식 유튜브 ktmusicable  *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배우 김민서의 아역을 연기했던 배우 김소현 출연, 보아 친 오빠 권순욱 연출 뮤직비디오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유닛 그룹으로 재탄생한 "TOUCH"

지난 미니 앨범 2집의 타이틀 곡 'Rockin` The Club'에서 강한 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TOUCH(터치)"가 부드럽고 귀여운 이미지의 [같이 걷자]로 다시 한번 우리에게 돌아온다.

부드러운 보컬의 철민과 파워풀한 래퍼 강현을 새 멤버로 영입한 "TOUCH(터치)"는 새롭게 투입된 멤버들로 인해 각각의 멤버 하나하나가 고유한 색깔의 매력을 띄는 그룹으로 발전하였다.

또 유닛 그룹으로 그룹의 성격을 바꾸고 내는 첫 앨범인 "TOUCH(터치)"의 디지털 싱글 앨범 [같이 걷자]는 데뷔 앨범 때부터 쭉 함께해온 신상근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