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럼블피쉬 최진이, 이수 - 레퀴엠 [MV,뮤비,노래 듣기,가사] Rumble Fish - Requiem/온라인 게임 레퀴엠 주제가

올드코난 2012. 5. 19. 01:1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 럼블피쉬 보컬 최진이

럼블피쉬 최진이, 이수 - 레퀴엠

[가수/밴드] 럼블피쉬 / Rumble Fish/ 보컬 최진이 [장르] 발라드 [제작] ? [앨범] [싱글] 레퀴엠 (2008.01.15) 온라인 게임 레퀴엠 주제가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WMK2011 플러그인 *


주의) *음원, 뮤직비디오 저작권은 가수, 작곡가, 작사가 및 음반제작사, 유통사에게 있습니다.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레퀴엠

아티스트
이수, 최진이
앨범명
레퀴엠
발매
2008.01.1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ISU)조금만 기다려 걸음이 느려서
앞서가는 너의 두 손 놓쳐 버린 날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지 않을 그 곳에
그대 편히 숨쉴 그 곳에
스치는 바람결에 놀란 가슴 안고 살아도
내리는 빗방울에 그대 눈물 담고 살아도
슬프지 않아 그 날이 올 때까지만
그 두 손 다시 잡을 그 날이

조금만 아파할께 나이제 웃어볼께
그렇게 아주 잠시만 나 없는 곳에서
눈물 흘리면 안돼 아주 조금만 기다려
내가 그 곳에 닿을 때까지

(JinYi)그래난 괜찮아 미안해 하지마
그냥 조금 먼저 간다 생각하면 돼
그래도 이제 더 이상 멀어질 곳은 없자나
나 편히 기다릴수 있는걸
(Together)나란히 걸어가던 그길 위를 혼자 걷지만
따뜻한 너의손길 잠시 동안 곁에 없지만
(JinYi)외롭지 않아 그날이 올때 까지만
그 두손 다시 잡을 그날까지
(Together)조금만 아파할께 나이제 웃어볼께
그렇게 아주 잠시만 나 없는 곳에서
눈물 흘리면 안돼 아주 조금만 기다려
내가 그 곳에 닿을 때까지

(JinYi))두렵지 않아 가슴 가득 그대가 있으니
(ISU)멀어져도 (Together)항상 함께 할테니

(Together)눈물 흘리면 안돼 또 슬퍼하면 안돼
그렇게 내가 없어도 편안히 웃어줘
지금 이렇게 안녕 또 웃으면서 안녕
내가 그 곳에 닿을 때까지 (ISU)oh~
다시는 그손 놓지 않을께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올드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