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앤드류 최 - 빗속에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SBS K팝 스타 시즌2 TOP 4

올드코난 2013. 3. 26. 08:19
반응형
2013년 3월 24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TOP.4 생방송 6회 [제목] 앤드류 최 - 빗속에서 (원곡 이문세) [가수/탑4] Andrew Choi (앤드류 최) [장르] 가요,발라드,R & B [제작] 작사/작곡 이영훈 [앨범] [EP] SBS K팝 스타 시즌2 TOP 4(2013.03.24 SBS콘텐츠허브) [설명] 원곡 발라드 곡을 R & B로 편곡, 노래를 갖고 논 듯 자유로운 뮤지션을 모습을 보여준 앤드류 최. 심사위원들의 평가: 박진영 "이런 실력으로 15년 동안 좋은 결과가 빨리 나오지 않았던 이유는 발성과 호흡이었다. 3주 전부터 호흡과 발성이 고쳐지더니 이제는 단점이 없다. 엄청난 감동이다. 3주 전까지의 앤드류최의 발성과 3주 이후부터의 발성을 교본으로 쓰고 싶다" 양현석 "아이돌이 되기엔 나이가 조금 많다. 하지만 사람들을 보듬어주는 가수가 됐으면 한다" 보아 "앤드류 최만이 할 수 있는 무대였다, 내가 다 뿌듯하다"고 평가. 노력과 인내의 결과였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POPSTAR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앤드류 최 빗속에서 노래가사 (K팝스타 버전)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 깊이 생각하네

 

온종일 비 맞으며 그대 모습 생각해

떠나야 했나요 나의 마음 이렇게 빗속에 담겨 두네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 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 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 깊이 생각하네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 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 깊이 생각 하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