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앤드류 최, 이천원 - 그녀는 예뻤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SBS K팝스타 시즌2 TOP.4 공연

올드코난 2013. 3. 26. 09:00
반응형
2013년 3월 24일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TOP.4 생방송 6회 스페셜 무대 [제목] 앤드류 최, 이천원 - 그녀는 예뻤다 [가수] Andrew Choi (앤드류 최), 이천원(멤버:김효빈, 김일도) [장르] 팝 댄스 [제작] 작사/작곡 박진영 [설명] 박진영의 3집 썸머징글벨(1996)에 처음 수록된 곡이고 6집(2001)에 재 발매된 곡 ▣ 원곡 박진영 버전 => http://oldconan.tistory.com/13557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POPSTAR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앤드류 최, 이천원 그녀는 예뻤다 노래가사

 

그런 그녀 날 떠나고 나는 혼자 남겨졌고, 그녈 잊어 보겠다고 애썼지만

 

그녀는 너무,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자작랩) 그녈 본 나 이이이이 일렉트릭 쇼크, 그녀는 이이이이 예쁘죠

진한 매력은 에스프레소, 이러니 누가 안 반하고 배기겠어

둘리처럼 요리보고 저리봐도 흠 잡을 데 없어 어딜가도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잖아, 그러니 뒤돌면은 자꾸 아른거리잖아

 

그런 그녀 날 떠나고 나는 혼자 남겨졌고, 그녈 잊어 보겠다고 애썼지만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자작랩)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게 다 한 수 위,

그러니 웬만한 남자가 붙어도 신경 안 쓰지

그녀는 안 질려 어딜 내놔도 안 밀려, 내 맘은 자꾸만 설레어 그녀의 이름을 잠깐만 빌려, 그녀 바로 인생의 진리지.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그녀는 너무 예뻤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