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아이콘아이즈 -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라이브,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Iconize 공식 데뷔곡

올드코난 2013. 2. 25. 22:10
반응형

데뷔전부터 입소문으로 기대가 컸던 아이콘아이즈 공식 데뷔곡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콘아이즈 (Iconize) -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밴드] 아이콘아이즈 (Iconize) 멤버:김현 (기타), 정영빈 (기타), 정훈 (드럼), 이두렷 (보컬), 차범진 (베이스) [장르] 팝 락 [제작] 작사 Venny; 작곡/편곡 고석영 [앨범] [싱글] With Iconize(2013.02.25 (주)네끼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음악중심 데뷔무대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neowizinter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아이콘아이즈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노래가사

 

뻔한거는 싫어 뻔뻔한 척 나를 만들어

느낌 살아있는 나를 보게 될거야

평범한건 딱 싫은걸 모두 wow wow wow

 

삐딱하지 말고 질투하지 말고 너 이 노래를 들어봐

색깔 가지가지 있는 보통애가 아니야, 끝내주는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 아이야 그게 나야

숨은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 아이야 내 스타일로 사는 나

 

싸가지가 있고 센스까지 있고 또 미친 매력 있는 나

절대 평범하지 못해 끼부리고 사는 나, 그게 나야

 

투덜대지 말고 반칙하지 말고 너 불꽃처럼 튀어봐

내가 주인공이 되는 세상에서 놀거야, 끝내주는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 아이야 그게 나야

그런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 아이야 내 멋대로 사는 나

 

rap) 누구의 뒤를 쫓지 않아 나만의 길을 개척해

세상은 빨리 가라 날 재촉해 대지만

난 결코 서두르지 않아 반칙 같은거 안해 선은 밟지 않아

모두 같은 꿈꾸는 꼭두각시, 거기서 나는 빼줘 뻔한 틀에 박힌

꽉 막힌 삶은 타파하는 타입, 끼가 넘치는 아이 마치 아이콘아이즈

 

자신감이 있고 섹시함이 있고 또 매너까지 있는 나

눈빛 짜릿짜릿하게 매력 속에 빠져봐, 끝내주는

 

나는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 아이야 그게 나야

멋진 끼가 넘치는 아이 아이 아이야 내 스타일로 사는 나

[Reference 참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