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국악인

국악 신동 송소희 - 잊지말아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1 열린음악회

올드코난 2013. 4. 12. 13:3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미래의 한국 국악을 짊어질 국악 신동 송소희/ 2013. 3.24 (일) 968회 KBS1 열린음악회 크로스오버 특집 편 [제목] 송소희 - 잊지말아요 [가수/국악인] 송소희 [장르] 국악,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이현승 [앨범] 미발매 [설명] 송소희는 국악계의 손연재로 불린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으로 국악계의 신동으로 남자의자격 국악 흥부전 도전편에 출연해 미모이상의 실력으로 극찬을 받았었다.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bs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송소희 잊지말아요 노래가사 (라이브 버전)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 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 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눈물이 입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송소희

정보
판소리 | 대한민국 | 출생: 1997
장르
-
대표곡
부처님 오신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