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스웨덴세탁소 - From. Paris (파리로부터)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3. 4. 14. 17:19
반응형
청춘을 보내는 솔직한 감정을 담은 앨범 [From. Paris] [제목] 스웨덴세탁소 - From. Paris [가수/듀엣] 스웨덴세탁소 멤버:왕세윤, 최인영 [장르] 인디 [제작] 작사/작곡 최인영; 편곡 왕세윤,최인영, 황종하 [앨범] [EP] From. Paris(2012.11.09 쇼파르뮤직) [설명] 파리로 떠난 짝사랑하던 친구의 새로운 사랑이 담긴 편지를 받고 그녀에게 그를 부탁을 하는 내용을 담은 곡. 편지지 가득 넘쳐나는 행복에 눈물이 나지만 그녀는 그저 그가 보고 싶을 뿐인, 얼핏 들으면 귀엽지만 사실은 새드송.

[Music Video/Audio]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TheShofar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스웨덴세탁소 From. Paris 노래가사

 

From. Paris 하늘색 편지 그리고 그와 그녀의 다정한 사진

To my friend 사진 속 귀여운 연인의 이름은 루나, 루나 루나라네요

 

루나 루나 그를 사랑하나요, 나는 아직 못해준게 많은데

루나 루나 그의 노래를 듣나요, 당신은 참 행복한 여자네요

 

From. Paris 하늘색 편지 그 속엔 그와 그녀의 sweet love story

To my friend 첫눈에 반한 그녀의 이름은 루나, 루나 루나라네요

 

루나 루나 그를 사랑하나요, 나는 아직 못해준게 많은데

루나 루나 그의 노래를 듣나요, 당신은 참 행복한 여자네요

 

편지지 가득 넘쳐나는 행복에 눈물이나도 보고싶어

 

루나 루나 그를 사랑했어요, 그는 내게 'there's no my best friend like you'

루나 루나 그를 울리지 말아요, 그는 내게 완벽한 사람이죠

 

루나 루나 그를 울리지 말아요, 루나 루나 그의 노래를 듣나요

루나 루나 그를 울리지 말아요, 루나 루나 그를 웃게만 해줘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