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송크라이걸즈 - 달고나 (Feat. 뉴올리언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남여간의 순수했던 사랑을 추억하는 노래

올드코난 2013. 4. 17. 12:57
반응형

언제나 순수한 사랑을 노래하는 "송크라이걸즈"와 힙합계의 명품 프로듀서 "뉴올리언즈가" 만났다. 남여간의 순수했던 사랑을 추억하는 노래 [제목] 송크라이걸즈 - 달고나 (Feat. 뉴올리언스)

[가수/그룹] 송크라이걸즈 (SongCryGirlz)멤버: 소선, 희선, 송희, 김주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뉴올리언스 [앨범] [싱글] 달고나(2013.04.12 썬플라워리퍼블릭91) [설명] 나른한 봄을 닮은 사랑노래 "달고나"는 남여간의 사랑했던 그 아련한 기억들을 편지에 담아 보내보고픈, 애뜻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이별에 고통과 시련의 아픔 보다는, 얼만큼 시간이 지나 서로의 일상생활속에서 그때를 회상하며, 서로에게 돌아가고픈 마음을 서로에게 전해주고픈 가사를 담은 곡이다. 뉴올리언즈의 노련하고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고급스러운 비트를 탄생시킬수 있었고, 송크라이걸즈 만의 꾸밈없는 순수한 보이스로 가사를 해석해,애초에 뉴올리언즈가 원하던 애뜻한 감성을 끌어내는 데 성공할 수 있었으며. 이에 뉴올리언즈가 직접 퓨처링에 참여, 그 만의 따뜻한 목소리로 비트를 채워감으로써 더욱 고급스럽고 서정적인 느낌을 완성할 수 있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l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달고나

아티스트
송크라이걸즈
앨범명
달고나
발매
2013.04.1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