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박정현 - 아틀란티스 소녀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의 재해석

올드코난 2013. 4. 17. 14:2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최고의 가수 박정현 *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는 그가 지금까지 발표했던, 현재의 황성제를 만들어 줄 수 있었던 수많은 곡들 중 10곡을 엄선하여 재편곡하여 최고의 뮤지션들과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 시키는 작업이다. 첫곡은 나는가수다 명예졸업자 박정현이 부르는 보아의 노래 [제목] 박정현 - 아틀란티스 소녀 (원곡 보아) .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 태훈; 작곡 황성제;편곡 홍준호, 황성제 [앨범] [싱글]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1st Line Up(2013.04.15 BJJ뮤직) [설명] 이 곡은 2003년 5월에 발매된 BoA의 정규앨범 3집 “Atlantis Princess”의 타이틀 곡으로 발매 되었으며, 발매 당시 잃어버린 대륙 "아틀란티스"를 묘사한 가사와 빠르고 경쾌한 멜로디 그리고 보아의 귀여운 댄스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발매 10년이 지난 지금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에게 불려지며 꾸준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그리고 2013년 황성제와 박정현이 함께 한 “아틀란티스 소녀”는 원곡과는 다른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이지리스닝 계열의 따뜻하고 편안한 편곡 이 포인트가 되어 박정현의 신비로운 보컬과 함께 따뜻한 봄날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트랙으로 변화 되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neowizinterne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