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러블리벗 - 일요일찬가 (Feat. 강현준)[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애잔한 멜로디와 안타까운 여운의 노랫말

올드코난 2013. 5. 24. 13:1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싱어송 라이터 김효종 *국내 대중음악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를 여성 프로듀서 체제의 1인 프로젝트 그룹 ‘러블리벗(Lovelybut)’ 첫 정규 앨범, 애잔한 멜로디와 안타까운 여운의 노랫말로 외사랑의 간절함을 전하는 타이틀곡

[제목] 러블리벗 - 일요일찬가 (Feat. 강현준) [작곡가] 러블리벗 (Lovelybut, 김효종) [장르] 인디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효종 [앨범] 1집 Love Is Lovely But..(2013.05.23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러블리벗 일요일찬가 (Feat. 강현준) 노래가사

 

몇 시에 볼까 문자에, 입가에 번지는 미소

절대 천천히 답할 수 없어서

샤워하러 갈 때도 전화기를 챙겨 갔던

나의 일요일 나의 일요일 그 일요일이

너무 그리워

 

뭘 먹을까 저녁엔 실은 너와 갈 곳 정해뒀어

좋은 곳 보면 네가 먼저 생각나

다음에는 어디 갈까 생각하고 생각했던

나의 일요일 나의 일요일 그 일요일이

너무 그리워

 

난 매일 일요일이었으면, 널 만나던 그 시간 그 순간이었으면

 

나의 일요일 나의 일요일 그 일요일이, 너무 그리워

너의 일요일 너의 일요일에도 내가 있는지

그리운 너와의 일요일

 

[Introduce Album] (글: 음반사 배포 자료)

국내 대중음악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를 여성 프로듀서 체제의 1인 프로젝트 그룹 ‘러블리벗(Lovelybut)’ 첫 정규 앨범 발매!

사랑하지만 사랑할 수 없는, 세상의 모든 ‘사랑’들에게 바치는 슬픈 축복의 노래 [Love is Lovely But…]

애잔한 멜로디와 안타까운 여운의 노랫말로 외사랑의 간절함을 전하는 타이틀곡 ‘일요일찬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