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Best

김현식 - 내사랑 내곁에 [공식 오디오,노래 듣기,가사] 전설로 남은 가수 김현식 대표곡, 국민 애창가요

올드코난 2013. 7. 19. 11:1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전설의 가수 김현식 유작, 국민 애창곡 * 이 곡은 김현식이 사후 발매된 6집 수록곡으로 1991년 제6회 골든디스크 대상을 수상했고, 김현식의 노래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애창곡이다. 죽기전에 녹음을 해서 그의 라이버 버전은 들을 수 없지만 뛰어난 보컬리스트 김현식의 진가와 한국인의 정서를 잘 담아낸 수작이다. [제목] 김현식 - 내사랑 내곁에 [가수] 故(고) 김현식 (Kim, Hyun-Sik) (전)신촌블루스 [장르] 블루스,가요,락 [제작] 작사/작곡 오태호 [앨범] 김현식 유작앨범, 6집 Kim Hyun Sik Vol.6(1991.1.26)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현식 내사랑 내곁에 노래가사

 

나의 모든 사랑이 떠나가는 날이  당신의 그 웃음 뒤에서 함께하는데 

철이 없는 욕심에 그 많은 미련에  당신이 있는 건 아닌지 아니겠지요 

 

시간은 멀어 집으로 향해가는데  약속했던 그대만은 올 줄을 모르고 

애써 웃음지으며 돌아오는 길은  왜 그리도 낯설고 멀기만 한지 

 

저 여린 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 때,  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 

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줘 ,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저 여린 가지 사이로 혼자인 날 느낄 때  이렇게 아픈 그대 기억이 날까 

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줘,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마저 떠나면 ,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Introduce Singer] 전설로 남은 가수 김현식

 

간경화 판정을 받은 김현식 씨의 죽음을 앞둔 상황에서 녹음을 해둔 곡들을 후배들이 모아 앨범으로 발매한 김현식 최후의 그리고 최고의 앨범.

김현식 노래 중 가장 많이 애창되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고, ‘내사랑 내 곁에는 노래방에서 끊임 없이 들을 수 있는 국민가요가 되었다. 얼마전에는 영화 내사랑 내곁에 OST로도 사용되었다.

 

김현식(金賢植, 1958 1 7 ~ 1990 11 1) 대표곡 〈사랑했어요〉,〈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등이 있다. 1980년대 언더그라운드의 대표적인 가수이다.

1991년 제6회 골든디스크 대상  내사랑 내곁에 

1988년 제3회 골든디스크 본상  비처럼 음악처럼 

1992년 제1회 다운타운 가요대상

 

김현식 상세설명 위키백과 참조 => http://ko.wikipedia.org/wiki/김현식

 


김현식

정보
보컬, 작곡 | 대한민국 | 출생: 1958.01.07 ~ 사망: 1990.11.01
장르
-
대표곡
빗속의 연가
소속
(전) 신촌블루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