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드림박스온에어 - Tomorrow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기대되는 새로운 여성 보컬 그룹 DreamBox on Air 첫 싱글

올드코난 2013. 7. 19. 20:4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New 여성 보컬 그룹 * 여성 3인조 보컬그룹 Dream Box on air의 세가지 색다른 매력이 깃든 [제목] 드림박스온에어 - Tomorrow [가수/그룹] 드림박스온에어 (DreamBox on Air) 멤버:우진희, 릴민, 미진 [장르]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김종천 [앨범][싱글] DreamBox 1st Album (2013.07.16 드림박스) [음반사 소개글] 'Tomorrow'는 감성적인 pop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슬픈가사와 대조를 이루는 힘있는 편곡과 보컬이 묘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조규범, 구자훈 엔지니어의 믹싱과 소닉코리아 전훈 엔지니어의 마스터링 등 국내 최정상 음향 스태프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이번 음반은 발매 전부터 음반 관계자들에게서 음악성과 대중성의 균형을 잘 이룬 앨범이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드림박스온에어 Tomorrow 노래가사

 

 

[Introduce Singer] 실력있는 여성보컬들의 그룹 드림박스온에어

그동안 드라마,영화OST로 꾸준히 활동해 오던 가수 우진희, 싱글앰범을 발표하고 많은 라이브 공연으로 탄탄한 실력을 다져온 가수 릴민, 짙은 허스키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수 미진. 이들 세 여성 보컬은 이미 공연계에서 입소문난 실력파 가수들이다. 

이들이 드림박스온에어란 이름으로 한 팀을 이루어 공연을 해 온지도 4년째. 블루스,어쿠스틱,소울,팝,R&B,라틴,디스코,컨템퍼러리....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세 보컬마다 각자 다른 색깔이 하나되어 매력으로 발산하는 이 팀의 흡입력은 대단하다.

매번, 공연무대에 처음 오를 때마다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이 세 여성보컬은 관객들에겐 생소하기 만한 신인이지만,노래가 시작되면, 모든 관객을 숨죽이게도, 흥분하게도, 눈물짓게도 만드는 이들의 노련함은 과연 어디서 나오는지 의아하다.

 

사실 리더인 보컬 우진희는 2000년도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후 2집 싱글앨범에 이어, 꾸준히 여러편의 영화,드라마 OST를 불러온 친숙한 목소리이다. 최근 영화 '너는펫'오픈닝을 장식한 곡 '내맘대로'로 참여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팀에서 둘째를 맡고 있는 릴민은 많은 공연무대를 거쳐 Love Goes around를 발표한 후 힙합 매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가수이기도 하다.

막내 보컬 미진은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팀원 언니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원숙한 노래를 선보이고 있다. 이 세 사람은 이미, 신인이 아닌 그야말로 '중고신인(?)'이기 때문이 아닐까.....

 

또한, 6월28일(금)~29일(토) 둘로스 공연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첫 쇼케이스를 올매진으로 성황리에 끝냈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반응으로 앵콜공연을 할 예정이며, 현재 CJ티빙쇼에서 매일 라이브공연을 생방송을 하고 있는 기대되는 실력파 여성3인조 그룹이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