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aT 에이티 - Don't be (feat.긱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에이티스 레트로 익스피리언스 볼륨1 시리즈 첫 싱글

올드코난 2013. 9. 16. 13:4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 뮤지션들의 귀를 사로잡은 미친가창력의 주인공 A.T/ 2010년 6월 '탐탐'(Tom Tom)이란 이름으로 데뷔했던 에이티 '에이티스 레트로 익스피리언스 볼륨1' 시리즈 첫 싱글 발매 [제목] 에이티 - Don't be (feat.Geeks(긱스)

[가수/그룹] 에이티 (A.T): 탐탐 (Tomtom, 김소연) [장르] KPop, R&B [제작] 작사/작곡 ? [앨범] [싱글] A.T's Retro Experience Vol.1(2013.9.16 Blueprint ) [노래 소개글] 이번 프로젝트는 “A.T’s Retro Experience”라는 부제가 달려 있는 “시리즈 싱글(Series Single)”로 “레트로(복고)”적 이미지의 총 4곡을 015B의 명프로듀서인 “정석원”과 최근 김예림의 싱글에서 발군의 편곡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G.Brown” 그리고 아티스트 본인인 A.T가 공동 프로듀스 맡아 연속적인 음원을 발표하는 시리즈물 이다. 이 시리즈의 첫번째로 발표되는 “Don’t Be”는 음악적으로 일렉트릭음악에 복고적인 사운드를 입히는 방식에 돋보이는 대중적인 멜로디 라인을 얹은 영국풍의 레트로 소울장르로, 인기 힙합그룹 긱스(Geeks)가 맛깔스러운 피처링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더욱이 주목할 점은 최근 영미팝음악의 사운드를 대변하는 엔지니어중의 한명인 “Chris Tabron”이 참여하여 레트로 풍의 사운드를 완성하고 있다는 것이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Don't Be

아티스트
aT
앨범명
A.T's Retro Experience Vol.1
발매
2013.09.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