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태원 - 미치도록 (Sad Song)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박태홍의 정통 발라드

올드코난 2013. 9. 21. 22:17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 태원(박태홍)* [제목] 태원 - 미치도록 (Sad Song)

[가수] 태원 (Tae One, 박태홍) [장르] KPop,발라드 [제작] 작사 신유진; 작곡 L.K; 편곡 L.K, 우희성 [앨범] [싱글] 미치도록 (2013.9.16) [노래 소개글] 미치도록'은 허스키한 소울 보이스의 ‘태원’이 안타깝고 애절한 가사와 하나가 되어 슬픈 명품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곡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의 정통 록 발라드 장르라 할 수 있다. 또한 신예 작곡가 L.K의 혼을 담아낸 애절한 멜로디와 기타리스트 Sam Lee의 잔잔한 기타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슬픈 감정을 배가시키고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은 곡의 완성도를 절정에 이르게 한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구가의서’의 구월령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고성빈 역으로 2013년 핫하게 떠오르는 대세남, 대세녀로 등극한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참여하고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여러 TV CF를 통해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유지혁 감독님의 섬세한 감각이 만나 폭풍 눈물샘을 자극시키는 한편의 뮤직 드라마를 완성해냈다. 이렇게 발매 전부터 숱한 화제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 곡 '미치도록'의 가수 ‘태원’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여자야'로 데뷔해 주옥같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해 이미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인정을 받아왔다.

[Music Video/Audio]  

☞ 배우 최진혁, 김가은 주인공의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INWOO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