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이지안 - Momory (메모리)[노래 듣기,가사] 힐링 프로젝트 제 1탄

올드코난 2013. 10. 27. 17:48
반응형

 추천 * 가요와 뉴에이지의 감성적 조화, 이지안의 목소리로 듣는 낭만의 극치! 새로운 시도와 대중성을 극대화 시키는 이지안의 [힐링 프로젝트 제 1탄] [제목] 이지안 - Momory (메모리) [가수] 이지안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이지안;작곡/편곡 신의성 [앨범] [싱글] Momory (2013.10.24 )

[노래 소개글] 화려한 오케스트라가 인상 깊은 곡에 이지안이 갖고 있는 깨끗하고 유니크한 보이스를 더해 만든 'Memory'는 본인이 갖고 있는 음악적 세계관인 '힐링'에 맞게 차분하고 정화되는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지안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어릴적 추억이 깃든 아련한 장소에 성인이 되어 찾아가보니 개발로 인해 모두 사라져 버렸던 그날의 슬픔에서 시작된 것으로 옛 기억, 'Memory'를 자연에 빗대어 영원히 간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