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에이젝스 - 능구렁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펑키락에 풋풋한 사랑을 담은 곡

올드코난 2013. 10. 28. 13:18
반응형

매 앨범 강렬한 음악적 변화로 떠오르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에이젝스(A-JAX)’가 새 싱글 앨범을 통해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이번 에이젝스의 3rd 싱글 앨범은 전체적으로 펑키록과 R&B튠을 내세운 세련된 사운드와 멜로디들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제목] 에이젝스 - 능구렁이 [가수/그룹] 에이젝스 (A-Jax) 멤버:형곤 , 재형 , 효준 , 윤영 , 성민 , 승엽 , 승진 [장르] KPop, 펑키락 [제작] 작사/작곡 올빼미, Roydo; 편곡 올빼미 [앨범] [싱글] A-JAX 3rd Single 'Snake' (2013.10.28 DSP 미디어 )

[노래 소개글]‘능구렁이’는 작곡가 올빼미와 신예 작곡가 Roydo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경쾌하고 그루브 넘치는 드럼비트와 심플한 기타라인, 그리고 펑키한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펑키 록’ 장르의 곡이다. 풋풋한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풀어낸 가사는 약간의 코믹 요소를 더해져 재미있는 스토리를 풀어내고, 곡 후반부 랩 메이킹에는 멤버 형곤이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이어지는 엔딩에서는 기존 곡들 과는 전혀 다른 전개로 강렬한 슬랩 베이스와 에이젝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은 대미를 장식하고 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