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알파벳 - AB City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9인조로 재편 다시 데뷔하는 보이그룹 알파벳 데뷔곡 에이비 시티

올드코난 2013. 11. 24. 12:25
반응형
2012년 듀엣으로 데뷔 1년만인 지금, 신예 9인조 보이그룹 알파벳 (AlphaBAT)은 에디슨 프로듀서가 음악부터 스타일까지 알파벳기호를 활용한 컨셉으로 기획 제작한 팀으로 돌아왔다. 에디슨 프로듀서는 알파벳 기호를 활용해 의상, 곡, 안무, 멤버 캐스팅까지 알파벳을 활용한 알파벳 (AlphaBAT) 팀만의 컨셉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에디슨을 필두로 B부터 J까지의 멤버가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고 보완하여 만들어진 팀으로 완전체로써의 정식 데뷔곡

[제목] 알파벳 - AB City (에이비 시티) [가수/그룹] 알파벳 (Alphabat) 멤버:베타 , 코드 , 델타 , 엡실론 , 파이 , 감마 , 에타 , 이오타 , 제타 [장르] KPop, 댄스 [제작] 작사 세린, Ryan; 작곡/편곡 Ryan [앨범] [싱글] (2013.11.11 유니버셜뮤직)

[노래 소개글] "AB CITY"는 현재 국내에서 뿐만이 아닌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는 Trap music과 Electronic을 적절히 섞은 곡으로 알파벳 (AlphaBAT)이라는 그룹을 잘 설명할 수 있는 곡이다. JYP 소속의 신예 작곡가 RYAN이 작사, 작곡에 참여 했으며, 알파벳 (AlphaBAT)의 멤버 이오타 (Iota)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국내 가요계에서 나오는 곡들, 타 그룹과 차별화에 중점을 뒀으며 국내에 몇 안되는 힙합 아이돌 뮤지션의 역량이나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잘 보여줄 곡이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alphabat9 플러그인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