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차세대 밴드 딕펑스 * 비슷한 듯 서로 다른 딕펑스와 구성원 4인의 감성의 관점 2012년 슈퍼스타K 시즌4 준우승을 뒤로 하고 맞이한 2013년. 딕펑스는 따뜻한 봄날의 젊음의 향연을 노래한 '비바청춘'을 시작으로 하여 '썬글라스'를 통해 여름을 바라보았고 발라드 소품집 'Hello Goodbye'를 통해 감성의 겨울을 마무리하려 한다.
[제목] 딕펑스 - 안녕 여자친구 [가수/밴드] 딕펑스 (Dick Punks) 멤버:김태현 (보컬), 김현우 (건반), 김재흥 (베이스), 박가람 (드럼)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심현보; 작곡 딕펑스, 심현보; 편곡 딕펑스, 박민서 [앨범] Hello Goodbye (2013.11.27 TNC컴퍼니)
[노래 소개글] 딕펑스와 작곡가 심현보가 함께 작업한 곡. 여자친구와의 이별을 소재로 풍성하고 세밀한 감수성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밴드음악만이 보여줄수있는 예민한 감성의 발라드 넘버라고 말하기에 손색이 없다. 피아노와 드럼, 베이스 그리고 처연한 첼로의 선율만으로 편곡된 사운드는 따스하고, 보컬 김태현의 감미롭고 풍성한 보이스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잊었던 기억의 한 페이지를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올 겨울을 따스하게 해줄 딕펑스의 새로운 스펙트럼을 기대해본다.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