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3년

구혜선 - 행복했을까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5번째 싱글 겨울의 느낌이 담긴 발라드

올드코난 2013. 11. 28. 13:04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팔방미인 구혜선 겨울 감성 가득한 5번째 싱글, 이별 뒤에 남은 수많은 후회와 허탈감을 담은 노래로, 구혜선만의 시각으로 본 이별에 대한 생각을 겨울 감성 가득한 따뜻한 발라드 [제목] 구혜선 - 행복했을까 [가수/배우/감독] 구혜선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구혜선; 편곡 최인영 [앨범] [싱글] 행복했을까 (2013.11.28 YG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YGEntertainm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행복했을까

아티스트
구혜선
앨범명
행복했을까
발매
2013.11.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우리가 지내온 시간이 모두 하늘에 기억이 될까
먼훗날 저버린 우리는 또 다른 인연이 또 생길까

나에겐 내일이 없다고 오늘 또 사랑한다 말했지
나에겐 오늘만 있어서 마음이 너무너무 조급해졌지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행복했을까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행복했을까

나에겐 내일이 없다고 오늘 또 사랑한다 말했지
나에겐 오늘만 있어서 마음이 너무너무 조급해졌지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행복했을까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행복했을까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린 정말 행복했을까
그때 내가 너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행복했을까

이제와 이제서야 내가 또 다른 인생을 살게 됐고
우리가 아닌 우리를 우리라 말하는 것도 이젠 안돼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